골프 앤 리조트 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는 오는 20일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6층에 신규 매장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매장에서는 오는 22일, 23일 이틀에 걸쳐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2일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골퍼이자 더 시에나 그룹의 명예 회원 겸 앰배서더인 박인비 프로의 사인회가 열린다.
이어 22~23일에는 세상에 단 하나의 니트와 골프복을 맞춤하는 특별한 트렁크 쇼가 진행된다. 특별한 이벤트 ‘트렁크 쇼’는 영국 왕실에서 인증받은 니트로 본인 고객만을 위해 맞춤 형식으로 특별한 골프복을 제작해 주는 서비스로 더 시에나 라이프만이 가진 상징이다.
남훈 더 시에나 라이프 대표는 “누구나 입는 기성복이 아닌 골프복에 ‘맞춤’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이 더 특별하고 고유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로 더 시에나 라이프만이 가진 특별함을 선사하고 싶다. 이번 트렁크 쇼 이벤트를 통해 골프복의 고급스러운 품격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신규 매장에서는 ‘더 시에나 라이프’ 24FW 시즌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볼 수 있다. 24FW 컬렉션은 이탈리아의 패션과 감성, 취향에 기반을 둔 토스카나 지방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클래식과 스포츠를 접목한 새로운 조합이 돋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분위기는 ‘THE SIENA’를 상징하는 자연물과 건축물에서 가져온 패턴과 브랜드의 상징 컬러를 접목하여 더욱 예술적인 분위기로 업그레이드했다. 골프복의 소재와 기능성도 놓치지 않으면서 독보적인 럭셔리 골프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시에나 라이프 관계자는 “더 시에나 라이프 전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 양말이나 우산, 항공커버, 편의용품 등 다양한 감사품을 증정하고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의 스위트룸 숙박권 혹은 더 시에나 CC 제주 라운딩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 시에나 라이프의 반응이 이렇게 뜨거운지 새삼 실감하고 있다. 우리 골프복을 사랑해 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작가로 사랑받는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고 김창열 화백의 ‘회귀’를,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술계의 거장 ‘야요이 쿠사마’의 Red Pumpkin’을 매장에서 쇼핑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작품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하니 쇼핑과 예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더 시에나 라이프 매장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1층에서도 더 시에나 라이프 플래그쉽 스토어가 입점 돼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