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는 오는 2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프라인 브랜드 활동을 지속 확장하며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힘쓰겠다는 전략이다.
닥터포헤어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와 ‘헤리티지 샴푸’ 등 다양한 라인업과 두피 고민별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존을 비롯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됐다고 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 30분부터 8시까지 여름철 자극받은 두피를 다각도로 점검할 수 있는 두피진단존이 운영된다. 두피진단존에서는 두피케어센터 10년 운영 노하우와 두피 전문가를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차별성을 담은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전문 자격을 갖춘 트리콜로지스트는 1:1 두피 진단을 통해 방문객에게 두피 상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두피 진단을 받은 후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퀴즈 게임을 통해 100% 선물 당첨 이벤트가 있으며 본품 뽑기 스쿱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포토존도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대의 방문객을 보유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특징에 맞춰 더욱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닥터포헤어의 제품력과 두피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