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럭셔리 브랜드 바니스뉴욕의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20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해 브랜드 100주년을 맞이한 바니스뉴욕은 백화점 스킨케어 존에서 뷰티, 웰니스, 워터 세 가지 카테고리를 전개하는 브랜드이다. 자신을 돌보는 셀프 케어의 관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함이고, 뷰티는 그것의 일부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세 가지 카테고리를 한 매장에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니스뉴욕 뷰티는 뷰티, 웰니스, 워터 세가지 카테고리 제품들을 통해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며 "전 세계에서 얻는 순수하고 깨끗한 재료로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제품을 선보여,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와 건강한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앞으로 출시될 웰니스 신제품들과 함께 특별한 워터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바니스뉴욕 뷰티에서 판매하는 워터는 노던라이츠 2종,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노르웨이의 청정한 물을 그대로 담아 유아나 어린이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세플라스틱 섭취를 막고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해 슬로베니아에서 제작된 북유럽의 오로라를 상징하는 유리병과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도입하여 플라스틱을 대체하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방문 및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하여 본품 및 샘플 증정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