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니들리’를 운영하며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해 모든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현대인은 스트레스와 더불어 모공을 막는 미세먼지,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는 식습관 등으로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잦다. 트러블 피부는 화장품 성분 하나하나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이에 맞는 화장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는 어려움이 있다. 이에 니들리는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대표 상품인 ‘데일리 토너 패드’는 건조하고 각질이 생기는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데일리 토너 패드는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스크럽&필링 부문 위너를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보여줬다. 최근 출시된 ‘글로우 필링 세럼’은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트러블 흔적을 케어해 속에서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니들리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아마존 브랜드관에 입점해 있으며 우크라이나, 러시아, 태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