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프리미엄 컬렉션 ‘모브(MORVE)’를 런칭한다.
‘모브(MORVE)’는 부드러움을 의미하는 ‘모르비도(Mòrbido)와’ 꿈을 의미하는 ‘레브(Reve)의’ 합성어로 ‘감미로운 꿈’을 상징하는 제이에스티나의 프리미엄 컬렉션이다. 최근 포근한 힐링 테마를 찾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미니멀한 절제미를 쿠션 모티브의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고급스러우면서 데이 투 나잇(day to night)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모브(MORVE)’는 차별화된 럭셔리 주얼리를 제안한다.
14K 골드 소재에 쿠션처럼 부드러운 불륨을 지닌 메탈 유닛으로 구성된 ‘모브(MORVE)’는 랩그로운(Lab-Grown)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연구실에서 제조한 다이아몬드로 광학적, 물리적, 화학적 구성 모두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것은 물론 천연의 광채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화학 증기 증착(CVD)’ 공법과 ‘고압 고온(HPHT)’ 공법을 사용해 제조되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비채굴 다이아몬드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완벽하게 동일하지만 채굴 과정을 거치지 않아 보다 환경 친화적이며 윤리적인 가치를 지녔다.
‘모브(MORVE)’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럭셔리한 무드의 1캐럿 프롱 세팅 디자인부터 부드러운 무빙이 돋보이는 테니스 세팅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통일된 모티브로 디자인된 만큼 레이어링 할수록 돋보이는 맥시멀 미니멀리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5부 이상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주얼리 구매 시에는 ‘IGI(국제보석 연구소)’에서 발행한 감정서를 제공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인 런칭과 함께 최근 가치 있는 소비로 각광받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모브(MORVE)로 일상 속 럭셔리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얼리 ‘모브(MORVE)’는 제이에스티나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