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내부 소음 줄여 주행 환경 개선
고저스리무진이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에 3D 압축 성형 방진 매트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3D 압축 성형 방진 매트 기술은 차량 내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고밀도 성형물을 활용해 방음과 방진, 단열 성능을 높였다.
고저스리무진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이 방진 매트는 차량 내부의 소음을 줄여 더욱 고급스럽고 조용한 주행 환경을 조성하며,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고저스리무진 관계자는 “이번 3D 압축 성형 방진 매트 도입으로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품질을 한층 더 높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저스리무진은 국내 최대 규모의 특장 전문 업체인 다온티앤티에서 런칭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로, 지난 3세대 카니발부터 여러 특장업체의 B2B 하이루프 및 실내 개조 외주 제작을 진행해왔다.
또 고저스리무진은 스마트한 생산 공정을 바탕으로 월 100대 이상의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인디오더 시스템을 통해 개별화된 차량 주문이 가능하다. 회사는 3년 무상 보증과 전국 단위 A/S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저스리무진 카니발 하이리무진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고저스리무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