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브랜드 크록스는 맥도날드와 콜라보 컬렉션을 한정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맥도날드 해피밀x크록스 컬렉션’으로 맥도날드 셋트 메뉴 중 해피밀을 컨셉으로 했으며 온라인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한다.
지난해에 이어 크록스와 맥도날드의 두번째 협업으로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해피밀과 크록스의 편안함을 결합하여 각 브랜드가 자랑하는 최고의 가치를 기념했다고 한다. 해피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풋웨어와 ‘지비츠참’, ‘크록스 클로그 키체인’으로 구성됐다.
‘맥도날드 해피밀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로그와 해피밀의 만남으로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빨간색과 노란색 백스트랩을 조화했고 밑창에는 물결무늬가 새겨져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해피밀, 빅맥, 후렌치 후라이, 치킨 맥너겟 모양의 해피밀 테마 전용 ‘지비츠 참’ 4종이 함께 제공된다. 성인용 및 키즈용으로 출시되며 성인 제품 가격은 10만4000원, 키즈 제품은 8만4900원이다. 온라인에서만 판매한다.
‘크록스 클로그 키체인‘은 맥도날드 해피밀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한정판 제품이다. 해피밀 구매자에게 스티커팩과 함께 이를 증정하며 총 8종 중 1개를 고를 수 있다. 행사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 16일까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