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꾸준히 사랑받는 ‘마운틴 재킷’ ‘빅 샷’ 백팩
방수-투습 기능에 어떤 코디에든 잘 어울려
하이킹-트레킹에 딱인 ‘에너지 테크 컬렉션’
고탄성 중창에 초경량 밑창으로 착화감 높여
긴 폭염을 식혀주는 반가운 비 소식에 이어 아침저녁으론 제법 선선한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날씨가 찾아왔다.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철을 맞아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이 서서히 늘면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고기능성은 기본이고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의류 및 신발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이번 가을 시즌 선보인 아웃도어 신제품들은 노스페이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는 한편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화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아이템과 크롭 스타일의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스테디셀러 ‘마운틴 재킷’과 ‘빅 샷’으로 완성하는 가을 아웃도어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지난 1990년대부터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아 온 노스페이스의 대표적 스테디셀러 ‘마운틴 재킷’의 절개 패턴과 실루엣 등 고유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재킷이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1996 눕시 다운 재킷’과 내부 지퍼로 결합할 수 있는 ‘집인집’ 기능을 추가해 한겨울에도 착용 가능하다.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을 제공해주고 어떤 코디와도 매칭하기 좋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빅 샷 노벨티’는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빅 사이즈 백팩의 대명사인 ‘빅 샷’에 가을 산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전사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면 분리형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활용해 실용성을 높였고 플렉스 벤트 가방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해 준다.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드는 트렌디한 아이템 ‘슬로프 재킷’
‘여성용 슬로프 재킷’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함께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 및 2-웨이 지퍼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디테일과 톤온톤 로고 플레이를 적용해 은은한 멋도 제공해준다. 큰 사이즈의 제품을 루즈핏의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는 여성 타깃이나 아웃도어 커플룩을 원하는 타깃을 위해 기본형 디자인의 남녀 공용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걸을수록 느껴지는 반발 탄성 ‘에너지 테크 알파Ⅱ 보아 고어텍스’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에너지 테크 컬렉션’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에너지 테크 알파Ⅱ 보아 고어텍스’는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외에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밑창(아웃솔)을 추가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고 ‘보아핏 시스템’을 통해 쉽고 빠른 피팅도 가능하다. 또한 무봉제 공법으로 탄생한 갑피(어퍼)를 적용했고 하이킹,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두루 활용하기 좋다. 함께 출시된 ‘에너지 테크 라이트 보아 고어텍스’는 고탄성 중창에 페박스 플레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쿠션성과 반발력을 제공해준다. 에너지 테크 알파Ⅱ 보아 고어텍스와 마찬가지로 고어텍스 소재 및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긴 무더위 끝에 맞이하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계절을 맞아 노스페이스의 특별한 가을 아웃도어 아이템과 함께 쾌적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최근 몇 년간 대세 패션 트렌드로 지속된 고프코어룩의 인기도 여전한 만큼 일상에서도 노스페이스의 스타일리시한 재킷들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