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게차렌탈 및 중고지게차 매매 회사 중장비선수들㈜이 지난 23일 땀 흘려 일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한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중장비선수들 사진 공모전은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하고, 응원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지난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내부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우수상 2명을 선정했다.
대상은 세탁소에서 무더운 여름에 땀에 흠뻑 젖어 일하지만, 어린 자녀를 바라보며 활짝 웃는 모습을 포착한 ‘가족 사랑’ 이 차지했다.
이어 여든이 넘은 나이에도 오징어 덕장에서 근면 성실하게 일하는 할머니 모습을 담은 ‘외할머니의 고집’, 가파른 절벽에서 서로 의지하며 산사면에 토양을 뿌리는 ‘협동 작업’이 우수상으로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중장비선수들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상금이 전달됐으며, 사진전에 출품된 작품들은 중장비선수들 커뮤니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장비선수들 관계자는 “거친 손, 기름때에 범벅이 된 작업복 등 치열하게,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의 흔적들을 기억하고 자랑스러워하는 문화가 조성되길 소망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게차렌탈 및 중고지게차 매매 회사 중장비선수들은 땀 흘리며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을 섬긴다는 비전 아래 △중대재해 예방 및 안전운행 캠페인 전개 △중장비 이해관계자 공동체 조성을 위한 커뮤니티 무료 운영 △응원 프로젝트 ‘사진전’, ‘영화제’ 등을 운영하는 회사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