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 호텔 윈덤그랜드 부산이 10월에서 11월 한 달여간 ‘불꽃축제 패키지’ 및 특별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불꽃축제 패키지는 오는 11월 9일 열리는 19회 부산 불꽃축제 유료 좌석 티켓 2매와 함께 당일 디럭스 더블 객실 숙박권과 웰컴 드링크 2잔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는 32만 원(vat별도)이며 오는 11월 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윈덤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특별한 가을 부산의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상품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5성 호텔의 서비스는 물론, 잊지 못할 불꽃축제의 추억까지 만들 수 있어 더욱 특별할 것”이라고 전했다.
윈덤 호텔 최고층인 27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식음료 프로모션도 판매한다.
이달 말까지 판매하는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은 독일의 명성 높은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의 분위기와 맛을 고스란히 담아낸 메뉴들로 구성된다고 한다. 수제 독일 소시지 3종과 정통 독일 맥주 2종 ‘파울라너’와 ‘바이엔 슈테판 헤페’가 포함된 세트 메뉴와 ‘슈바인학센’ 등이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온 더 클라우드 바에서 통창 넘어 아름다운 부산 송도 바다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야경 뿐 아니라 해당 장소에서 오후 2시와 4시 두 시간 동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도 판매한다. 홍시, 고구마, 밤, 무화과 등 신선한 제철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로 구성됐으며 커피와 차, 와인 등이 제공된다고 한다. 가격은 2인 기준 6만 5천 원이며 내달 말까지 판매된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축제의 계절 가을에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