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티이의 브랜드 오데어(ODEAR)가 자사의 첫 메디컬 라인인 ‘메디컬 디바이스(MD) 라인 3종’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SSG를 통해 열린 이번 기획전은 오데어 MD라인의 메디컬 스킨베리어 크림, 메디컬 인텐시브 마스크, 메디컬 스킨베리어 스프레이 3종으로 구성됐다.
오데어의 MD라인은 식약처 승인을 받은 ‘의료기기’로, 병원에서 사용하는 창상피복재(바르는 의료기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창상피복재는 피부에 작은 상처나 피부 장벽 손상 시, 외부 오염을 막고 표피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피부 재생을 돕는 솔루션이다.
‘메디컬 스킨베리어 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습윤 환경을 조성해 지속적인 보습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고보습 효과를 주어 건조한 피부에 적합하다.
‘메디컬 스킨베리어 스프레이’는 빠른 수분 흡수와 저자극 성분을 특징으로 하며, 항염 효과가 있는 어성초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메디컬 인텐시브 마스크’는 국내 최초로 붙이는 의료기기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사각 시트 형태의 마스크팩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MD라인 3종 구매 시 26%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실버 쇼핑백을 증정한다. 또한, 메디컬 스킨베리어 크림 단품 구매 시 한 개는 10%, 두 개는 20%, 네 개는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동일한 할인율이 메디컬 인텐시브 마스크와 스킨베리어 스프레이에도 적용된다.
오데어 관계자는 “‘메디컬 디바이스(MD) 라인 3종’은 고기능성이지만, 일반 화장품처럼 데일리하기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온라인 선런칭과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