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3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4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매니저들과 한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다. 올해 3회차를 맞이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20여 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 등이 참여했다.
1부 행사에서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환영 인사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을 전달했으며 새롭게 선정한 우수 플랫폼사 협업 사례를 소개했다. 2부에서는 아모레 가든에 마련된 각 브랜드별 부스에서 제품과 메이크업 체험, 참가 이벤트 등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네트워크 세션을 통해 플랫폼 관계자와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이 소통하며 새로운 사업 발굴을 위한 지견을 나눴고 경품 이벤트등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뷰티 경험을 선사했다고 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e커머스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서 플랫폼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새로운 사업 기회 발굴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행사가 아모레퍼시픽과 플랫폼사와의 협력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