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이 남양주 덕소뉴타운에서 신규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를 오는 11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일원(덕소2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에 위치한다.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 39∼114㎡, 총 999가구(전용 39㎡ 60가구 임대 포함)로 조성되며 이 중 전용 59·84·114㎡ 348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덕소뉴타운 중심지에서 가장 먼저 분양하는 아파트로 주목된다. 덕소뉴타운은 총 9개 구역으로 나눠 8500여 가구 규모의 주거단지가 조성된다. 가장 핵심이 되는 곳은 경의중앙선·KTX 덕소역 북측에 자리한 5개 구역으로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가 포함된다.
덕소뉴타운은 대규모 주거단지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러한 미니 신도시급 개발을 통해 수도권을 대표하는 신흥 주거지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 강동구, 송파구, 광진구 등과 가까워 ‘초서울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경의중앙선·KTX가 지나는 덕소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다. 청량리역까지 20분대면 도달할 수 있으며 최근 8호선 연장을 통해 개통된 별내선 구리역에서 환승하면 잠실역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인근에 덕소삼패 나들목이 자리해 서울양양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북부간선로·올림픽대로 접근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 덕소초가 위치한 초품아 입지를 갖췄다. 와부중, 예봉중, 와부고, 덕소고 등 학군도 도보권에 위치해 안심 통학 환경이 마련돼 있다. 단지가 위치한 와부읍은 대입 특별전형인 농어촌특별전형이 가능하다.
단지 남측 상업지역이 도보권에 있으며 롯데마트, 행정복지센터, 와부체육문화센터 등 생활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