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문산리 일원에 조성하는 ‘파주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스트 센트럴’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7개 동, 총 951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59∼84㎡, 748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공급한다. 단지는 문산역이 가까운 역세권과 초중고가 인접한 ‘12년 도보 학세권’이라는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문산초, 문산동중, 파주고가 바로 앞에 있고 문산북중, 문산고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경의중앙선 문산역이 위치해 서울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대곡역에서 GTX-A(예정) 노선으로 환승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도로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우수한 직주 근접 요건도 갖췄다. 당동일반산업단지와 선유일반산업단지, 월롱일반산업단지가 인접해 있고 파주LCD일반산업단지, 파주센트럴밸리, 탄현국가산업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 종사자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단지는 4베이 평면(일부 타입 제외) 및 거실과 주방 맞통풍 설계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팬트리와 드레스룸을 제공하며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본보기집은 파주시 다율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