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아티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할 케이크 9종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티제 측은 이번에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9종은 화이트 캐슬, 눈꽃, 눈썰매, 트윙클 트리 등 섬세하고 화려한 장식의 홀리데이 무드를 담고 있다고 한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부터 연말 놀이동산을 모티브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로 구성되어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아티제 관계자는 “디자인뿐 아니라 케이크 명가 답게 맛과 퀄리티도 다르게 구현했다”면서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해 깊고 진한 크림 맛을 내고 프리미엄 프랑스 초콜릿, 제철 과일인 딸기 등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더블 스트로베리 다크 쇼콜라’는 다크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크림을 샌드하고 생딸기를 듬뿍 올린 2단 케이크로, 연말 파티에 특별함을 더해줄 디저트로 제격이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스트로베리 코코넛 마스카포네‘는 화이트 시트 사이에서 트리플 베리 콩포트와 화이트 마스카포네 크림이 어우러지며, 토핑 된 딸기와 건조 코코넛이 식감의 재미를 더해준다. ’발로나 모카 캐러멜‘은 발로나 초콜릿, 신선한 딸기, 깊은 풍미의 모카 무스가 조화를 이루는 글루텐 프리 케이크다.
이 외에도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쉬폰 ▲윈터 캐슬 얼그레이 쉬폰 ▲쇼콜라 트윙클 트리 쉬폰 등 다양한 맛의 쉬폰 케이크는 물론, ▲스트로베리 다크 쇼콜라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매지컬 자허토르테 등 시즌 한정 케이크도 있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은 20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하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럽아티제 앱과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코에서도 주문 가능하다. 크리스마스케이크의 수령 기간은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다. 가격은 더블 스트로베리 다크 쇼콜라 2단 케익의 경우 7만2천 원, 스트로베리프레지에 등은 4만 원~5만 원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