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한세엠케이는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나이키키즈 스키복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나이키키즈 스키복은 한세엠케이가 국내에서 최초로 기획한 것으로 스키복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적극 수용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나이키키즈 스키 라인은 자켓과 바지 두 가지로 어린이들이 눈 위에서도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삼중 방수 기능과 이중 스트링을 통해 눈을 막아주고 그래핀 라이닝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여 추위 걱정 없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130~150 사이즈가 출시돼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아이들이 착용 가능하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키복은 아이들이 스노우 스포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개성있는 스키룩을 완성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스키 라인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이키키즈의 이번 스키복은 나이키키즈와 스포츠멀티샵 플레이키즈프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24에서 판매한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22년 9월 나이키키즈 1호점을 개점한 이후 현재 총 1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