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은 자사의 학습용 전자책(E-BOOK) 플랫폼 ‘미북’과 ‘미북스토어’에서 12월 20일부터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해가 시작되는 1월은 대입·공무원·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의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중요한 시기로 꼽힌다. 미북은 이들의 수월한 학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학습의 경제적 부담을 덜 전망이다.
우선 ‘30%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미북스토어에서 기간한정 대여 전자책 구매 시 결제금액의 30%를 me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미북스토어의 기본 적립 포인트는 구매금액의 3%지만,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은 10배에 해당하는 30%를 적립해주는 것이다. me포인트는 미북스토어에서 전자책 교재를 구입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규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미북스토어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누구나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시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상당의 me포인트를 제공하며, 가입 후 7일 이내 첫 구매 시 추가로 1,000원을 더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100개의 미북플래너를 무료 배포한다.
미북은 이러한 대규모 프로모션과 진행하는 동시에 고품질 콘텐츠 확보 및 앱기능 고도화에도 박차를 올리고 있다.
미북은 최근 바탕모의고사와 NE능률의 교재를 신규 입점했다. 바탕모의고사는 수능 국어영역 대표 모의고사로 수능 국어 스타강사 김동욱이 출제 과정에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NE능률은 대한민국 대표 영어 전문 출판사로 유명하다. 미북에는 이 두 업체의 주요 베스트셀러 교재가 다수 입점됐다.
이 중 바탕모의고사는 업계 최초로 수능 실전 모의고사를 전자책으로 출시한다. 업계 최초 출시를 기념하여 미북스토어에 ‘2025 바탕모의고사’를 30% 할인 판매하며, ‘2026 바탕 모의고사 0회차’와 ‘메가스터디 국어 김동욱 강사의 해설강의’를 무료 배포한다.
신규 기능으로 ‘시험 응시 서비스’ 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시험 응시 기능은 실제 시험처럼 모의고사를 보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시험 응시를 시작하면 정해진 풀이시간 내 OMR 카드에 정답을 체크하게 되며, 시험 종료 시 자동 채점이 되고 응시결과를 바로 확인해 점수, 정답률, 풀이 시간 등의 응시 결과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미북의 ‘시험 응시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태블릿으로 쉽게 모의고사 응시가 가능하게 됐다.
미북 관계자는 “아직 학습용 전자책을 써보지 않았던 분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한 번이라도 미북으로 학습용 전자책을 체험해보면 차원이 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하며 “디지털 전환 시대에 맞추어 저희의 미북이 학습에 필요한 모든 참고서와 문제집을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 서비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