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메르베르(MERVERE)가 헐리우드 배우 이기홍(Ki Hong Lee)를 홍보대사로 선정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메르베르는 스위스 빙하수와 자연 샘물, 알파인 잣나물 추출물을 공통 원료로 활용해 아기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다. 한때 먹는 산모 영양 쿠키로 화제가 되었으며, 이너뷰티(Inner beauty)와 아웃터뷰티(Outer beauty)를 추구하는 독보적인 컨셉으로 2025년 라인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메르베르의 대표 제품으로는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포뮬러 ‘젠틀포밍워시’ △촉촉한 수분을 선사하는 ‘에센스 로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딥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풍부한 영양 공급이 가능한 ‘너리싱 세럼’이 있다.
특히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솔루션이 인플루언서와 엄마들로부터 ‘육아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라인업으로는 신생아 얼굴 보습로션, 아기 보습크림, 유아 버블 클렌저, 바스앤샴푸&바디워시 등이 있다. 이들 제품은 출산선물로 좋은 선물세트로도 출시되어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메르베르 홍보 대사로 선정된 한국계 헐리우드 배우 이기홍은 글로벌 영화 시리즈 ‘메이즈 러너(Maze Runner)’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 이기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르베르 제품 2종을 활용한 자신의 피부 관리 비결을 직접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영상 속에서 자신의 와이프와 함께 장난을 섞어가며 너리싱 세럼과 에센스 로션을 활용한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하며 피부 자극 없이 순한 보습을 극찬했다.
이기홍 배우는 “메르베르 제품들은 브랜드의 철학과 신뢰를 잘 전달하는 브랜드”라며 “아이들과 가족을 위한 안전한 화장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홍보대사 요청에 선뜻 응했다.
메르베르 서정래 이사는 “이기홍 배우의 자연스럽고 순수한 매력과 진정성이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며 “앞으로 그와 함께하게 될 여정이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