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12월 27일(금),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신영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선덕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고려사이버대학교 박정선 교학처장, 총학생회장 및 임원들, 사회복지학과 학생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했으며, 학생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250만 원의 기금이 전달되었다. 이번 기부는 총학생회와 사회복지학과 학생회가 연말을 맞아 기획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실천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박정선 교학처장은 “우리의 미래 세대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했고, 학교와 같은 종로구에 위치한 선덕원과 교류하며 이웃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라며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앞으로도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총학생회 김미라 회장은 ”이번 선덕원 후원은 23대 총학생회부터 이어온 전통을 바탕으로, 임기 마무리를 의미 있게 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선덕원과의 인연을 지속하며 더 많은 나눔 활동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선덕원의 아이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교류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이러한 활동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학생들에게 공동체 의식과 나눔의 가치를 심어주고,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도모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2024년 1월 8일까지 모집한다. 산업체 및 공공기관 재직자는 ‘산업체 위탁 전형’을 통해 등록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협약된 기관 재직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