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미국 주식 총 세 번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중개형 ISA란 국내 주식과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수익에 대해 최대 400만 원(서민형)까지 비과세 혜택이 주어진다. 키움증권은 해당 계좌를 처음으로 개설하거나 만기 후 재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주까지 미국 주식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 해당 계좌 및 연금 계좌 첫 거래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최대 5주의 미국 주식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토스뱅크, 삼성증권 제휴 연금 관리 서비스
토스뱅크가 삼성증권과 제휴해 고객들의 연금 운용에 필요한 자문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연금 준비하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토스뱅크 고객은 연금 준비하기를 통해 삼성증권의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로보 연금 운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토스뱅크와 삼성증권은 삼성증권의 최초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면 최대 1만 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 카카오뱅크, 삼성전자 제휴 적금 출시
카카오뱅크는 삼성전자 가전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달적금with삼성전자’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31일간 매일 하루 한 번 저축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한 적금 상품에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한 혜택이 더해졌다. 1월 13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3·6·11회 차 납입에 성공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 또는 온라인몰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