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벽지 기업 KS벽지(케이에스벽지)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25 신제품 실크벽지 컬렉션 ‘이룸(E-ROOM Vol.5)’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회벽, 페인트 패턴부터 따뜻함이 느껴지는 직물 패턴까지 총 122종 제품이 수록된 금번 컬렉션은 KS벽지의 실크 벽지 대표 브랜드인 ‘이룸’의 새로운 테마 ‘Edit your room : 나만의 개성을 담은 공간으로 편집하다’를 담아냈다.
해당 테마는 최근 단순히 최신 유행을 따라가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방향으로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온전히 표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자연과의 조화’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컬렉션은 중립적인 색조, 자연의 질감을 재현한 패턴, 그리고 현대적인 감각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인테리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주목받는 회벽(Plaster)을 더욱 다양화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새롭게 출시된 회벽 제품들은 컬러를 더 세분화하여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동시에 엠보의 볼륨감을 강조해 이전보다 더 입체적이고 리얼한 텍스처를 구현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데 있어 효과적인 방법을 제안한다.
컬렉션 일부 패턴에 적용한 ‘스크래치 케어’는 일반 실크벽지 위 특수코팅층을 도포하여 찍힘과 긁힘에 강한 품질을 지니고 있으며, 어떤 벽면에도 탁월한 커버링을 보여주도록 했다. 시공 후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벽지의 손상, 스크래치, 탈색, 색바램 등을 최소화 시키고 벽지표면을 강화하여 생활 속 스크래치를 덜어줄 수 있도록 해 표면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주고자 제작된 점도 특징이다.
샘플북 만으로도 제품선택이 용이하도록 인테리어 스타일링 추천 페이지를 수록하여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유용한 인테리어 팁도 함께 제공한다. 함께 수록한 친환경 천연벽지 ‘나무플러스’로 자연 친화적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도록 했다. ‘나무플러스’는 천연소재의 목분을 사용한 친환경 벽지제품으로, 두툼한 표면질감과 트렌디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PS인증(반려동물제품인증)을 받은 도료를 사용했으며, 생활 스크래치와 반려동물 긁힘에 강한 기능성 제품으로써 전 제품이 내마모도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MSR-B1을 획득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실크벽지 이룸은 트랜드를 반영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시공 편의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벽지 제품으로써 올해 상반기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시공성이 좋은 친환경벽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