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델은 지난 19~20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2025 라이프 서포트 페어’에 참가해 장수 인자로 주목받는 HDL(고밀도지단백)의 중요성을 알렸다고 25일 밝혔다.
라이프 서포트 페어는 일본 헬스케어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는 박람회다. 올해에는 160여 개 기업이 참가했고 헬스케어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들이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레이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박람회에 참가해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을 홍보했다. 특히 장수 인자로 주목받는 HDL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집중했다. 인터랙티브 미디어 영상과 혈관 모형을 이용해 HDL이 혈관 내막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혈압 조절에 이바지하는 과정을 보여줬다.
일본 시라사와 항노화 의학 연구원 원장이자 국제예방의학협회 회장인 타쿠지 시라사와 박사가 장수 인자 HDL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타쿠지 시라사와 박사는 “LDL 수치는 낮추고 HDL의 기능과 수치를 높이는 것이 삶의 질 향상의 핵심”이라며 “이를 위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레이델 관계자는 “레이델 폴리코사놀은 일본의 드럭스토어인 마츠모도 기요시와 스기약국에도 입점하며 일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장 중”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한국 시장에서 인정받았듯 일본에서도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