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는 3월 3일 ‘삼겹살데이(3.3데이)’를 맞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업해 고기와 요리소스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샘표에 따르면, 17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한정 판매하는 ‘33데이 스페셜 패키지’ 2종은 한돈 삼겹살 500g과 앞다리살 500g, 그리고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소스로 구성됐다.
삼겹살을 매번 구이로만 즐겼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수육, 동파육, 고추잡채 등으로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다.
먼저 한돈 삼겹살 500g과 앞다리살 500g에 ‘새미네부엌 수육보쌈 소스’, ‘새미네부엌 양파절임 소스’, ‘샘표 시골식 쌈토장’을 포함한 패키지가 2만29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새미네부엌 수육보쌈 소스를 물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수육을 완성할 수 있으며 ‘새미네부엌 양파절임 소스’는 얇게 썬 양파에 부어 손쉽게 고깃집 스타일의 양파절임을 만들 수 있다. 또 ‘샘표 시골식 쌈토장’은 구수한 장맛이 특징으로, 고기와 잘 어우러진다고 한다.
한돈 삼겹살 500g과 앞다리살 500g에 차오차이 요리소스 2종(△동파육볶음 소스 △고추잡채 소스)을 포함한 패키지도 2만2900원에 판매된다.
차오차이는 동파육, 고추잡채, 차오멘, 마파두부 등 외식이나 배달에 의존했던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기획돼 탄생한 브랜드다.
삼겹살을 구운 후 차오차이 동파육볶음 소스를 넣고 청경채를 함께 볶으면 8분 만에 동파육을 완성할 수 있으며 차오차이 고추잡채 소스를 활용하면 파기름의 풍미와 굴소스의 감칠맛이 조화로운 고추잡채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한다.
한편 25일부터 한돈몰에서는 삼겹살과 목살 기획전 상품(일부 브랜드 한정) 구매 시, 새미네부엌 수육보쌈 소스, 차오차이 동파육볶음 소스, 차오차이 고추잡채 소스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