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독전2’ 불호 반응? 속상하지만 평가는 관객 몫”
배우 차승원이 ‘독전2’ 공개 이후 불호 평가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2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독전2’(감독 백종열) 주연배우 차승원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
- 2023-11-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차승원이 ‘독전2’ 공개 이후 불호 평가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2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독전2’(감독 백종열) 주연배우 차승원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
영화 ‘서울의 봄’이 공개 이틀차에도 18만명 가까운 관객을 끌어모으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달렸다. 현재 흥행세라면 주말엔 무난히 100만 관객을 넘어설 거로 전망된다. ‘서울의 봄’은 23일 17만9097명이 봐 박스오피스 최상단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39만8541명이다. …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가 최고의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부터 첫 더빙 연기에 도전한 대세 팝스타 카밀라 카베요, 트로이 시반까지 역대급 더빙 캐스팅을 자랑한다. 오는 12월20일 개봉하는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
영화 ‘서울의 봄’이 공개 첫 날 20만명이 넘는 관객을 끌어모으며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다. 2위 ‘프레디의 피자가게’ 관객수는 1만4000명대였다. ‘서울의 봄’은 22일 20만3843명(영화진흥위원회 기준)이 봐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이 영화는 ‘비트’(1997)…
배우 김태리가 숏컷 헤어 스타일로 동안 미모를 뽐냈다. 김태리는 22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외계+인’ 2부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태리는 숏컷 헤어스타일에 그레이 컬러 미니 원피스를 입고 제작발표회에 등장, 러블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
영화 ‘노량: 죽음의 바’(감독 김한민)에서 연기 장인 허준호가 명나라 수군 부도독 등자룡으로 변신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노량: 죽음의 바다’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영…
영화 ‘서울의 봄’ 주인공들의 화보가 공개됐다.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서울의 봄’의 주인공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김성균이 참여한 에스콰이어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서울의 봄’은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에서 일어난 신군부 세력의 반란을 막기 위…
미국 공포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국내 공개 첫 주말 20만명이 넘는 관객을 끌어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17~19일 23만2843명(영화진흥위원회 기준)이 봐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에마 태미 감독이 연출한 이 작품은 마이크가 폐업한 …
제76회 칸 영화제 각본상 수상작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신작 ‘괴물’ 측이 괴물 같은 명작의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6일 배급사 NEW가 공개한 ‘괴물’의 메인 포스터는 들판을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아이들 미나토(쿠로카와 소야)와 요리(히이라기 히…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올해 대종상영화제에서 작품상 등 6관왕에 올랐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15일 오후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제59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작품·남우주연(이병헌)·여우조연(김선영)·미술·음향효과·시각효과상 등 6개 부문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올해 최다…
공포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공개 첫 날 5만명에 가까운 관객을 끌머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전날까지 1위를 달리던 ‘더 마블스’는 3위까지 주저앉으며 사실상 흥행에 실패했다.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15일 4만8808명(영화진흥위원회 기준)이 봐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영화 ‘노량:죽음의 바다’가 다음 달 20일 공개를 확정했다고 롯데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노량:죽음의 바다’는 ‘명량’(2014) ‘한산:용의 출현’(2022)으로 이어지는 김한민 감독 ‘이순신 3부작’ 세 번째 작품이다. 이 영화는 임진왜란 발발 7년 후 조선에서 퇴각하려…
배우 김해숙과 신민아가 영화 ‘3일의 휴가’를 통해 애틋한 모녀 관계를 선사한다.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3일의 휴가’ 제작보고회가 열려 김해숙, 신민아, 강기영, 황보라, 육상효 감독이 참석했다.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 분…
배우 황정민과 정우성이 주연한 영화 ‘서울의 봄’이 공개 열흘 전부터 예매 순위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서울의 봄’은 13일 오전 8시50분 현재 예매 관객수 약 4만명으로 예매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는 오는 15일 개봉 예정인 ‘헝거게임:노래하는 새와 뱀의…
영화 ‘서울의 봄’이 개봉 10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서울의 봄’은 12일 정오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15.9%(3만7817명)로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앞서 ‘서울의 봄’은 최초 시사회 이후 뜨거운 호평과 함께 …
영화 ‘더 마블스’가 개봉 4일째 박스오피스 정상을 수성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더 마블스’는 지난 11일 1469개 스크린에서 13만288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34만3089명을 기록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더 마블스’는 개봉일인 8일 9만1563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꿰찼다. 누적관객수는 9만2287명. 직전까지 박스오피스 1위를 달렸던 ‘…
일본 닌텐도의 인기 게임 ‘젤다의 전설’시리즈가 실사 영화로 제작된다고 마이니치신문이 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젤다의 전설, 마리오, 동키콩 등 전설적인 게임 시리즈의 아버지로 불리는 미야모토 시게루 닌텐도 대표이사와 ‘마블 스튜디오’의 전 회장이자 샘 레이미 감독의 스파이더맨…
영화 ‘진리에게’(감독 정윤석)가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진리에게’는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설리와 스물다섯 최진리가 그 시절 느꼈던 다양한 일상의 고민과 생각을 인터뷰 형식으로 그려낸 장편 다큐멘터리 영화다. ‘페르소나: 설리’ 스페셜 에피소드 중 한 편으로 ‘논픽션 …
배우 박서준이 출연해 주목 받은 마블 새 영화 ‘더 마블스’가 지난 7일 오후 공개됐다. 박서준 출연 분량은 러닝 타임 105분 중 5분이 채 안 됐다. 예상보다 출연 시간이 적었고, 등장 자체는 화려했으나 사실상 캐릭터를 부여 받지 못해 밋밋한 연기를 벗어나지 못했다. 박서준이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