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종려상 ‘슬픔의 삼각형’, 일주일 만에 누적 관객 3만명 돌파
제75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루벤 외스틀룬드 감독의 신작 ‘슬픔의 삼각형’이 누적 관객수 3만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슬픔의 삼각형’은 개봉 일주일 만인 이날 오전 3만 관객을 돌파했다. ‘슬픔의 삼각형’은 돈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
- 2023-05-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제75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루벤 외스틀룬드 감독의 신작 ‘슬픔의 삼각형’이 누적 관객수 3만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슬픔의 삼각형’은 개봉 일주일 만인 이날 오전 3만 관객을 돌파했다. ‘슬픔의 삼각형’은 돈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
배우 마동석(52)이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35)와 부부가 된 소감을 밝혔다. 마동석은 2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한 영화 ‘범죄도시3’ 홍보 인터뷰에서 “결혼해서 좋다”고 말했다. 마동석은 “아주 잘살고 있다. (아내가) 옆에서 도와주고 있다”고 덧붙…
양조위, 곽부성 주연 홍콩 범죄 드라마 ‘풍재기시’(감독 옹자광)이 7월 개봉한다. 배급사 ㈜빅브라더스는 24일 이 같이 밝히며 ‘풍재기시’의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풍재기시’는 1960년대 영국령 홍콩. 삼합회와 경찰 조직을 장악해 비즈니스 제국을 설계한 엘리트 브레인 남강(양…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개봉 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지난 23일 하루 동안 5만401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는 …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영화로 꼽히는 ‘범죄도시’가 1년 만에 3편으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마동석이 금천경찰서에서 서울 광수대로 옮긴 후 새롭게 맡게 된 마약 범죄 사건을 바탕으로, 관객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통쾌한 핵주먹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까지 배우 둘로 늘…
2세대 대표 걸그룹 ‘f(x)’ 출신 배우 설리(1994~2019·최진리)의 유작이 공개될 지 관심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페르소나 : 설리’(‘페르소나 2’) 공개를 검토하고 있다. 제작자인 미스틱 스토리와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스트리밍하는 여부 등에 대해 협의하고 …
배우 김선호가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로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김선호는 ‘신세계’ ‘마녀’ 시리즈 박훈정 감독의 신작 ‘귀공자’를 통해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배우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이 주연을 맡은 영화 ‘바비’가 오는 7월 한국 관객을 만난다.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19일 이렇게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비’는 바비인형을 모티브 삼아 만든 영화다.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고…
할리우드 대배우 해리슨 포드가 명예 황금 종려상(Palme d‘Or d’Honneur)을 수상했다. 18일 오후 7시께(현지시간, 한국시간 19일 오전 2시) 프랑스 남부 칸 팔레 데 페스티발(Palais des Festival)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
배우 송중기가 칸 국제영화제(이하 칸 영화제)에 처음으로 입성한다. 송중기가 출연한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이 제 76회 칸 국제영화제의 주목할 만한 시선(Un Certain Regard)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이로써 송중기는 처음으로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다. ‘화란…
다음 달 공개되는 픽사 새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을 연출한 피터 손(Peter Sohn·46) 감독이 한국에 와 관객을 직접 만난다.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오는 30일 손 감독과 함께 이채연 애니메이터가 한국에 온다고 18일 밝혔다. 한국계 미국인인 손 감독은 픽사 영화 연출을 …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라이드 오어 다이’가 공개 첫 날 13만명이 넘는 관객을 끌어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했다. 지난해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슬픔의 삼각형’은 개봉 첫 날 5위에 올랐다.‘분노의 질주:라이드 오어 다이’는 17일 13만2520명(영화진흥…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칸 영화제)에서 한국영화에 대한 관심은 여전하다. 지난 16일 오후(현지시간, 한국시간 17일 오전) 프랑스 남부 칸 팔레 데 페스티발(Palais des Festival) 뤼미에르 대극장에서는 개막작 ‘잔 뒤 바리’(Jeanne du Barry) 시사회를 시…
‘신세계’ ‘낙원의 밤’ ‘마녀’ 시리즈 박훈정 감독의 신작 ‘귀공자’가 6월21일 개봉을 확정했다. 배급사 NEW는 16일 이 같이 밝히며 ‘귀공자’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
배우 김우빈과 송승헌의 투샷이 공개됐다. 김우빈은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BLACK KNIGHT”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우빈과 송승헌이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끌었다…
“누구든 ‘최애’ 디즈니 공주는 한 명씩 있잖아요.” 디즈니의 대표 공주 캐릭터인 ‘인어공주’가 24일 다시 극장에 돌아온다. 올해 대표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영화는 1989년 나온 디즈니의 스물여덟 번째 클래식 장편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으로 디즈니 공주들의 긴 생명력과 인기…
허문영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이 최근 사의를 표명하면서 오는 10월 예정된 영화제 개최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12일 부산국제영화제 사무국에 따르면 허 집행위원장은 지난 11일 사의를 표명했다. 허 위원장의 사의 표명은 지난 9일 임시총회를 통해 새로운 직제의 운영위원장…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3’(이하 /가오갤3‘/감독 제임스 건)가 200만 관객으 돌파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가오갤3‘는 지난 11일 전국 1639개 스크린에서 8만6992명의 관객을 불러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201만…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감독 제임스 건)가 8일 연속으로 흥행 중이다. 1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는 지난 10일 하루동안 9만7144명의 관객을 동원해 1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192만7182명이다. 지난 3일…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감독 제임스 건)이 7일째 흥행 질주 중이다. 10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은 지난 9일 하루동안 9만4106명의 관객을 동원해 1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183만43명이다. 지난 3일 개봉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