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주보며 사랑하며」 〈KBS2 밤9.25〉
「영어가 뭐길래」편. 오랜만에 취직을 결심한 은정. 그러나 입사희망원서에 외국어란과 해외연수란을 채울 수 없어 포기하고 돌아온다. 은정은 광해에게 해외연수를 보내달라고 졸라대는데 광해는 겉으로는 안된다고 소리치지만 내심 씁쓸하고 미안해 한다. 한편 직한은 승진을 위해 영어공부를 시작하지만 제대로 되지 않아 수만에게 망신만 당한다.
▼「단 한번의 노래」 〈SBS 오전8.30〉
미주는 아침식사를 마치고 서둘러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다. 순정은 평소와 다르게 미주의 신이 난 모습을 보면서 놀란다. 미주는 순정에게 행복한 모습을 보여야 자신의 죽음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라고 혼자말을 하며 바닷가 절벽을 주의깊게 돌아본다. 한편 꿈자리가 뒤숭숭한 현자는 물을 마시다가 실수로 유리컵까지 깨지자 불길한 예감에 사로잡힌다.
▼「여자는 어디에 머무는가」〈KBS2 오전8.30〉
인호와 유경은 오여사네 집으로 들어오고 재욱은 오여사와 인호를 찾아가 영애와 인연을 맺게 해달라고 부탁하지만 오여사와 인호는 그런 재욱의 행동을 언짢게 생각하며 냉랭하게 대한다. 한편 민수의 연구실앞까지 찾아온 영애는 민수를 기다리던 도중 민수와 퇴근을 같이 하기 위해 찾아온 명화와 만나게 된다.
[오락]
▼「김국진의 스타 다큐」〈MBC 밤7.30〉
첫 회. 인기스타들의 인간적이고 솔직한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첫번째 주인공은 양파. 방송사의 각종 가요 순위프로그램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양파는 현재 중경고등학교 3학년인 수험생. 가수의 꿈은 이뤘지만 요즘은 방송활동 때문에 학교성적이 떨어져 고민이 많다. 학교생활과 가수활동 두가지 생활을 병행하는 양파의 생활전반을 담았다.
▼「생방송 좋은 밤입니다」〈MBC 밤11.00〉
97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선미로 뽑힌 올해의 미인들을 초대한다. 선발대회날 리허설과 무대뒤에서 벌어지는 현장모습 시상장면을 화면에 담았다. 역대 미스코리아 출신들의 그때 그모습과 그 이후의 변화된 모습도 비교한다.
[교양]
▼「그것이 알고 싶다」〈SBS 밤11.00〉
「어둠을 먹고 산다―루머」. 인류 역사와 함께 존재해 온 루머. 루머는 지금 이 순간에도 어디선가 만들어져 돌아다니며 커다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증권시장을 중심으로 루머의 생산과 유통 과정을 알아보고 그 허와 실을 짚어본다. 또 루머들을 추적 분석하고 한보리스트 등 정치권 괴문서의 정확성을 진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