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 「일요스페셜」 〈KBS1 밤 8.00〉
「비운의 왕세자빈 다이애나」. 평범한 처녀에서 영국왕세자비에 올라 36세의 짧은 삶을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숨진 다이애나는 말 그대로 파란만장한 생활을 했다. 다이애나는 남성편력으로 유명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아프리카 앙골라 내전현장 방문, 지뢰금지 캠페인을 벌이는 등 공적 생활에서 모범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오락]
▼ 「기인열전」 〈MBC 오후 5.00〉
「신체의 장」코너에서는 팔굽혀펴기의 대가가 출연하여 두손가락으로 팔굽혀펴기, 장정 2명을 태운 상태에서 팔굽혀펴기에 도전한다. 「신비의 장」코너에서는 기공의 달인이 출연해 만원짜리 지폐로 나무젓가락 4개 부러뜨리기, 기를 넣어 알코올도수 낮추기 등의 시범을 보인다. 또 일본 고베에서 스트로로 연주하는 「고베의 마술피리」 등 일본 하이라이트도 이어진다.
▼ 「슈퍼선데이」 〈KBS2 오후 5.55〉
1부 「공포체험 돌아보지마」코너에서는 힙합 그룹 「디바」의 채리나가 서세원과 공포 인터뷰를 한다. 여가수들 가운데에서도 겁이 없기로 소문난 채리나가 귀신들 앞에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2부 「둥근해가 떴습니다」코너에서는 고두심이 특별 출연, 오토바이를 몰고 다니는 멋진 여도둑으로 나온다.
▼ 「생방송 TV 가요 20」 〈SBS 오후 4.40〉
「H.O.T」의 「행복」과 젝스키스의 「폼생폼사」가 1위 후보. 금주의 화제곡으로 「R.ef」의 「심연」을 소개한다. 「쿨」의 신곡 「송인」, 지누션의 「말해줘」가 새롭게 선보인다.
[드라마]
▼ 「자전거 도둑」 〈SBS 밤10.55〉
카레이서 승호는 자신의 자전거를 몰래 훔쳐타던 에어로빅 강사 미혜와 만난다.
어느날 승호는 오랫동안 간직해온 비디오 테이프을 가지고 미혜의 집을 찾아간다. 둘은 비디오를 보면서 어두웠던 자신들의 과거를 털어놓고 괴로워 한다. 결국 자신의 우울한 아픔을 상대방에게 풀어달라고 기대하던 두사람은 어쩔 수 없이 멀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