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사랑하니까〈SBS 밤9.50〉
상옥은 희정으로부터 기준이 유나와 사귄다는 말을 듣고 내심 기분이 좋다. 수선이 애경과 함께 저녁을 차리는 것을 본 은아의 영혼은 질투심에 잔뜩 부어있다. 은아의 영혼이 수선과 애경을 방해하면 할수록 둘 사이는 더 가까워져 은아의 영혼은 더 약이 오른다. 한편 갑자기 독일로 돌아가게 된 이현의 어머니는 이현과 애틋한 이별을 한다.
▼ 경찰청 사람들〈MBC 오후7.30〉
지난해 전국 각지의 노래방이 잇따라 털리는 사건이 발생한다. 최근 개업한 노래방에서도 노래방 기기들이 도난당해 노래방업계에 비상이 걸린다. 범인들은 기계를 훔쳐 다른 노래방에 되파는 수법으로 거금을 손에 쥔다. ‘용의자를 찾습니다’에서는 가락동 시장에서 생선을 납품하던 상인의 트럭을 가로막고 현금을 갈취, 도주한 강도 용의자 이승희 이종국을 공개수배한다.
[오락]
▼ 특종비디오 저널―생방송 라디오 스튜디오에서는 지금 무슨 일이〈KBS2 오후7.05〉
생방송 라디오 스튜디오에서는 무슨일이 일어날까. 청취자들은 라디오를 듣기만 한다. 그러나 음악이 나갈 때 DJ들은 과연 무슨 일을 하고 있나. 서세원 이본 최은경 유열 등 DJ를 만나 생방송 중에 발생하는 실수담을 들어본다. 또 라디오 프로그램만의 매력을 알아본다.
[교양]
▼ 한선교의 좋은 아침〈SBS 오전9.40〉
연극배우 윤석화를 만난다. 결혼 후 처음으로 남편 김석기씨의 모습과 집을 공개하고 결혼부터 연극에 이르기까지 자신에게 일어난 모든 변화를 이야기한다. 또 무대 위에서의 강렬함과 가정에서의 부드러움을 지닌 윤석화의 내면세계를 들려준다.
▼ 김대중대통령의 시대〈SBS 밤10.50〉
새 정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대중대통령 시대의 역사적 의미를 짚어보고, 정치 경제 외교안보 통일문제를 비롯한 각 분야의 정책을 소개한다. 또 당선에서 취임까지 김대중차기대통령의 일정을 돌아보고 새 정부에서 활약할 주요 인사들을 소개한다. 이어 보신각종 타종과 봉화 점화 그리고 고은 시인의 축시낭송 등 정권교체를 알리는 전야제 행사를 중계한다.
▼ 통일의 길―한반도 통일을 위한 대외전략〈EBS 밤9.25〉
자국의 이익을 떠난 대외정책은 있을 수 없다. 한반도 주변 4대 강국인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도 마찬가지다. 남북한과 4대 강국의 관계는 통일을 위한 발전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것인지 아니면 분단을 고착시키는 악영향으로 작용할 것인지는 남북한의 대외정책에 달려있다. 제1차 4자회담이후 한반도 통일환경은 어떻게 조성되고 있는지 진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