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만에 알게 된 남편의 일급비밀. 유난히 이마가 좁은 남편. 머리를 몇번 뽑아주면 다시는 나지 않는다는 이발사의 귀띔에 솔깃해 수년째 매일 아침 고통을 참으며 앞머리를 뽑아왔다는데….‘별게 다 고민이구먼’. 대머리 아저씨가 어이없어 할 기막힌 사연.
▼ 백만인의 선택―이색집단 이색설문〈KBS1 오후7·35〉
음치캠프 참가자 1백명에게 물었다. ‘음치 어떻게 숨기십니까?’ 또 택시기사들이 꼽은 ‘이런 손님 정말 태우기 싫어’. 귀고리를 하고 머리를 염색한 남자들이 선정한 ‘이렇게 멋낸 여자는 정말 꼴불견이야’. 또 백수클럽회원들이 선정한 ‘가짜백수’.
▼ 정부수립 50주년 기념 특집―인간과 호랑이, 멸종과 공존의 갈림길〈EBS 밤9·50〉
시베리아 야생동물 특집 7부작의 마지막편. 인간과 호랑이가 서로에게 미치는 피해와 이점을 조명해본다. 또 세계 각국의 야생 호랑이 복원 프로젝트를 취재, 우리 산하에도 야생 호랑이의 복원이 가능한지 모색해본다.
▼ 풍물기행 세계를 가다〈KBS2 밤11·55〉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다가 벌레를 발견했다면? 오늘의 주인공인 켄은 그 순간 벌레가 하나밖에 안들어 있는데 실망하고 집에서 싸온 벌레들을 양념처럼 뿌려 먹는다. 벌레의 맛에 심취한지 35년째, 씹기 좋게 의치도 해넣었고 다양한 요리법을 자랑하는데….
▼ 시청자 세상 웃으며 사는 이야기〈SBS 오후7·05〉
아이를 등에 업고 쌀 한 가마니를 거뜬히 들어올리는 김경옥씨. 뚱뚱하다는 남편의 구박에 다이어트에 돌입, 다리에 테이프를 동여맸는데…. 이어 사춘기 학생들의 세상 체험 코너인 ‘온몸으로 뛰어라’에선 중국집 배달일에 나선 소년의 하루를 따라간다.
▼ 베스트 극장―머피의 법칙〈MBC 밤10·00〉
지극히 재수 좋은 남자와 억세게 운없는 여자의 일과 사랑을 코믹터치로 그렸다. 손지창 우희진 주연. 자신이 무척이나 재수가 없는 여자라는 콤플렉스를 가진 강인애. 입사 시험날 버스에서 치한을 만나 지각한다. 시험 치를 기회조차 잃는가 했는데 마침 나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