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회. 필녀의 생일을 네 아들이 모두 잊어버린다. 경손은 아들들을 불러들여 닭만도 못하다며 닭장으로 들어가라고 한다. 필녀는 아버지가 모범을 안보여서 그렇다며 경손에게 들어가라고 하자 경손도 닭장으로 들어간다. 한편 미나는 임신을 한다. 미나는 필녀에게 아들을 잘못 키운 값으로 아기를 낳으면 키워달라고 하는데….
▼황수관의 호기심 천국〈교양·SBS 오후5·50〉
‘게가 술을 마시면 앞으로 간다구?’에서는 옆으로 가는 게가 술을 마시면 정말 앞으로 가는지 알아본다. 개그맨 이성미의 제보로 닭 개 원숭이 햄스터 등의 알코올 분해 정도를 실험해 본다. ‘마술 해법 1탄―쥐들과 함께 관 속에 들어간 미녀 탈출기’에서는 나무관 속에 미녀를 눕힌 후 쇠사슬로 묶고 120마리의 시궁쥐를 집어넣어 미녀가 관 속에서 탈출할 수 있는지 지켜본다.
▼일요스페셜―목마른 지구, 물이 바닥나고 있다〈다큐·KBS1 밤8·00〉 세계적으로 심화되고 있다는 물부족 사태의 정확한 현황과 실태를 살펴보고 인류를 위협하는 담수부족 원인은 무엇인지 알아본다. 또 선진각국의 대책은 무엇인지, 세계 각국의 물정책에 문제는 없는지 취재와 분석을 통해 물문제를 점검한다.
▼도전 지구탐험대〈오락·KBS2 오전9·50〉 스릴과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는 신종 스포츠인 하이드로스피드. 영화배우 권민중이 고무판 하나에 매달려 거친 물살을 헤쳐 나간다. 급류타기의 한 종류인 하이드로스피드는 프랑스 젊은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신종 스포츠로 강인한 체력과 인내를 필요로 하는 경기. 과연 권민중이 급류를 헤치고 생모리스 계곡을 끝까지 통과할 수 있을까?
▼사랑밖엔 난 몰라―큐피드의 화살〈드라마·MBC 오전9·00〉 판수와 함께 들른 구단쪽 변호사 사무실. 담당 변호사가 달국의 고시원 동창생인 것을 알게 된 달국은 창피해하고 친구 변호사는 우쭐해 한다. 사무실에서 혼자 남은 차희가 달국의 휴대전화를 받자 영구는 기분 나빠한다. 한편 회식자리에서 만취한 달국을 부축해 집까지 바래다주는 차희. 집에 들어온 달국은 차희를 찾고, 이 말을 영구가 듣는데….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