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자 데이브 코즈가 출연한다. 그는 김광민의 재즈밴드와 이현우의 노래가 곁들여진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또 국내의 대표적인 색소폰 연주자인 대니 정과 함께 임재범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듀엣으로 연주한다. 이어 가수 김사랑의 무대가 이어진다.
▼불꽃<드라마·SBS 밤9·55>
지태는 지현과 종혁의 결혼식 연기에 화가 나서 다짜고짜 지현을 몰아 붙인다. 지현은 아버지를 비롯한 가족들이 나무라자 종혁에게 사과 전화를 한다. 종혁은 지현의 전화를 받고 마음을 푼다. 한편 민경은 강욱이 자신에게서 점점 멀어져 간다는 이상한 느낌을 받는데….
▼공개수배 사건 25시<시사·KBS2 밤9·55>
100회 특집으로 생방송 진행된다. 사건25시에서는 공개수배되면 용의자들이 어떤 과정으로 검거되는지를 공개한다. 또 자수하거나 검거된 용의자들에게는 어떤 사연들이 있었는지 알아본다. 아직도 잡히지 않는 주요 용의자들을 다시 한번 공개수배한다.
▼여성과 건강-아이 사랑<교양·의료+건강26 채널26 오전11·00>
집에서 아이가 약시인지를 손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살펴본다. 약시는 한쪽 눈의 시력은 정상인 반면 다른 쪽은 시력 발달이 안되는 경우를 말한다. 한쪽 눈씩 가린 후 물체를 눈앞에서 움직여 눈이 따라오는 것을 각각 확인한다.
▼수요기획<시사·KBS1 밤12·00>
지난해 11월 미연방법원은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판결을 내렸다. 미국 경제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빌 게이츠의 마이크로소프트사(MS)를 독점기업으로 판정한 것. 이 사건의 원고는 미법무부. 미연방법원과 시애틀의 MS 본사가 벌이는 공방의 쟁점을 집중 취재했다.
▼김혜수 플러스 유<오락·SBS 밤10·55>
‘리얼토크’에 개그맨 김미화 백재현이 출연한다. 이들은 ‘개그 콘서트’중 일어난 사건을 소개한다. 또 김미화가 보는 백재현과 그에게 어울리는 여성상을 이야기한다. ‘리얼 러브’에서 영화배우 김민은 안성기와 함께 출연한 영화 ‘구멍’의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