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석은 영희의 일거수일투족에 감정이 흔들린다고 지혜에게 고백한다. 정환은 영희가 일한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그만두라고 소리친다. 며칠 후 정환은 영희가 일하는 사무실에 갑자기 들이닥치고 그 때 영희는 회사 앞에 와 있다는 민석의 전화를 받는다.
▼핫라인 스쿨<오락·m.net 채널27 오후4·00>
4집 음반 ‘천애’를 발표한 이지훈을 초대한다. ‘천애’는 절친한 친구인 ‘H.O.T.’의 강타가 작곡한 곡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훈의 허스키한 음색과 강타의 감미로운 코러스가 조화를 이룬 미디엄 댄스곡인 ‘천애’가 앞으로 뜰것인지?
▼특선다큐멘터리-대폭풍<다큐·EBS 밤8·00>
BBC 브리스톨, BBC 월드 와이드, 디스커버리채널이 공동 제작한 다큐멘터리. 허리케인을 집중 조명하는 시간. 허리케인은 한번 불면 수많은 인명피해를 입히는 가장 강력한 폭풍우지만 끝나면 더할 나위없이 고요해진다. 허리케인의 ‘자연 섭리’를 알아본다.
▼송화<드라마·KBS2 오전9·00>
첫회. 작지만 아름다운 어촌에서 부모없이 할머니와 사는 송화(유호정 분)는 동네에서 같이 자란 형도(안정훈)를 따르며 사랑을 키워간다. 형도 사진을 늘 갖고 다니는 송화는 형도와 헤어지고 서울에서 그를 다시 만나기를 기다리는데….
▼21세기 위원회<오락·MBC 오후7·30>
혼수 신혼여행 피로연 첫날밤, 그리고 미래의 결혼까지 결혼과 관련된 각종 정보들을 소개한다. MC와 게스트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결혼 선호도도 알아본다. ‘대결 최고를 찾아라’에서는 은행 여직원들이 ‘돈 빨리세기’대결을 펼친다.
▼TV내무반 신고합니다<교양·KBS1 오후7·35>
임관 30주년 특별기획의 ‘육군 제3사관학교’편으로 1기 졸업생들의 30년만의 모교 방문기를 소개. 또 훈련 중 위험에 처한 전우를 구하고 산화한 고 김덕경 생도의 이야기와 6·25때 북한군 상좌로 있다가 귀순해 초대교장을 지낸 정봉욱소장의 ‘전설’도 들려준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