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르포 제3지대<교양·KBS1 밤12·00> 1986년 450원이던 자장면 값이 현재 6배로 올랐지만, 배달원 인건비는 12배나 올랐다. 그러나 시간당 5000원을 준다해도 배달원 구하기는 하늘의 별따기. 중국 음식점의 인력난 속에서도 프로 정신으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철가방’들의 영업전략을 소개한다.
▼세상보기-이윤기의 신화기행, 아프로디테와 성<교양·EBS 오후7·20> 아프로디테 신전의 여사제들은 창녀를 겸했다고 한다. 이에따라 여신의 부정적인 측면과 긍정적인 측면을 살펴본다. 아프로디테에게 휘둘리는 오늘의 섹스 풍조에 대한 비판과 우리 삶 속에서 애욕이 의미를 짚어본다.
▼핫라인 스쿨<오락·m.net 채널27 오후4·00> 3집 음반 ‘Face The Music’으로 돌아온 혼성듀오 ‘비쥬’가 출연한다. ‘비쥬’는 1998 ‘러브러브’로 데뷔했다. 3집 머릿곡 ‘쌍띠망’은 보컬 최다비의 성숙된 음색이 돋보인다. ‘쌍띠망’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얼마전 있었던 콘서트 이야기도 듣는다.
▼이브의 모든 것<드라마·MBC 밤9·55> 우진은 출근길에 형철을 태우고 방송국에 도착한 영미를 우연히 본다. 영미는 그룹의 창립기념행사에서 형철이 선미만 계속 챙기자 자존심이 상한다. 한편 우진은 영미에게 빨리 결혼하자고 하지만 영미는 신경질적인 반응을 하며 형철의 행동반경을 주시한다.
▼강력추천 고교챔프<오락·KBS1 오후7·35> 카트 레이싱 고교챔프를 찾는다. 황진우군은 국내에 카트가 처음 도입되었을 때부터 시작, 각종 국내대회에서 1위를 놓치지 않은 실력자다. 진우는 현재 카레이싱의 본고장인 영국으로 유학을 준비중이다. 긴 훈련과 자신과의 싸움을 시작하는 진우을 만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