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의 급한 연락을 받은 영훈은 창수 생일에 가는 대신 미연에게 발길을 돌린다. 한편 영훈과 수정이 오지 않자 창수는 현수와 조촐하게 생일파티를 한다. 미연과 헤어진 영훈은 현수 집으로 가보지만 불은 까져있고.이미 불이 꺼진 상태다. 생일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현수는 영훈을 만난다.
▼세상보기-꿈<교양·EBS 오후7·20>▼
흔히 ‘용꿈’을 꾸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를 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꿈에 담긴 뜻은 꿈을 어떻게 보는가 하는 관점과 해석의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해몽서의 허와 실은 무엇이며, 꿈을 병치료에 응용한 사례 등 꿈의 의의를 알아본다.
▼특선영화-흑과 백<영화·KBS2 밤12·20> ▼
데미언 해리스 감독. 엘렌 바킨, 로렌스 피시번 주연의 1995년 작. 90년대 정보 스파이 조직에 관한 숨겨진 사실을 폭로하는 이색 스릴러. CIA요원인 크로는 누명을 쓰고 쫓겨난 후 전직 CIA요원들만 고용하여 산업스파이 활동을 하는 그라임스사에 취업한다.
▼기획특집-암, 알아야 이긴다<교양·SDN 채널35 오후5·30>▼
암 전문병원인 원자력병원 백남선 원장과 함께 10회에 걸쳐 암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1부 ‘암이란 무엇인가’에서는 암의 발생요인과 발생단계, 발암물질과 암에 나타나는 증상을 살펴본다. 또 암 조기진단 방법 등도 소개한다.
▼김혜수 플러스 유<오락·SBS 밤10·55>▼
‘리얼 토크’에는 영화배우 최민식이 출연한다. 그의 낭만적이고 열정적인 학창시절에 대한 추억들과 밤의 정취를 이야기한다. ‘리얼러브’에는 3집을 발표한 ‘컨츄리 꼬꼬’가 출연해 총각의 사생활을 털어놓는다. 또 홍록기와의 입십대결도 펼친다.
▼멋진 친구들<시트콤·KBS2 밤8·45> ▼
나영은 매일 체리향이 그윽한 엽서를 써 라디오국으로 찾아간다. 체리향기와 사연에 반한 DJ차태현(특별출연)은급기야 체리향 엽서의 주인공을 만나고 싶어한다. 한편 임현식 부장의 스트레스를 덜 받으려는 속셈에 희석은 배우지도 않은 내공을 배웠다며 임부장의 몸 곳곳의 병을 설명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