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을 낳지 못한 아내가 시댁과 남편을 상대로 한 소송. 삼대독자 정수와 결혼한 미애는 첫 딸을 낳기 전만 해도 고부 관계가 좋았다. 그러나 딸을 낳은 후부터 시어머니는 온갖 방법을 동원해 아들을 낳으라고 본격적으로 요구한다. 아들 셋 낳은 여자의헤진 속옷을 입게 하는 등 노골적인 요구가 이어졌다.
▼영화특급-복수무정<영화·SBS 밤10·55>▼
브루스 멀머스 감독. 스티븐 시걸 주연. 스티븐 시걸이 범죄집단의 포로가 되는 경찰 역을 맡았다. 거대한 정치 음모를 파헤치려쫓는 스톰 형사는 한밤중 뒷골목에서 야심가인 하원의원 트렌트가 조직폭력배들에 돈을 주며 상원의원을 살해하라고 지시하는 장면을은밀히 녹화하다가 들킨다.
▼베스트극장-창포 필 무렵<드라마·MBC 밤10·50>▼
HDTV용으로 제작된 드라마. 창포를 매개로 이뤄지는 두가지 이야기를 전한다. 1부는 그림그리는 서울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소녀의 첫사랑에 관한 이야기. 2부는 서울 생활에 염증을 느낀 성공한 화가가 오래전 살던 시골에 찾아와 어린 시절 짝사랑하던 여인을 만나 예술혼을 다시 찾게된다는 내용.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15>▼
3명의 웨이터 중 진짜 ‘부킹왕’ 웨이터를 가려본다. ‘부킹왕’의 기본 조건으로는 전화번호 100개 외우기와 첫눈에 손님의 취향을 알아보는 눈썰미. 한달 수입이 500만원이 넘는 부킹왕 웨이터의 생활을 소개하고 숙취음료와 보약 서비스 비법도 공개.
▼시네마 천국<교양·EBS 밤10·00>▼
300회 특집. 1994년 이후 7년 동안의 ‘시네마천국’의 달라진 모습을 돌아본다. ‘숨은 비디오 찾기’ ‘인터넷 영화여행’등 인기있었던 코너들을 당시 각 코너를 진행했던 MC들의 소개로 만난다. 영화 연출 시나리오작가 영화기자 등 영화에 관한 전문가들도 소개한다.
▼중미기행-칸쿤<교양·리빙TV 채널28 밤8·30>▼
멕시코 퀸타나 루 주에 위치한 칸쿤. 고대 마야 문명의 발생지인 칸쿤은 이제 윈드서핑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데 이상적인 장소로 바뀌고 있다. 마야 문명이 잘 보존되었다는 ‘치첸 이짜’부터 가장 큰 도시인 코바 등 칸쿤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살펴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