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인은 헤어진 여자 때문에 수시로 자살 충동을 느끼는 보환을 진찰한다. 웅인은 보환에게 자살 충동을 느낄 때 전화하라고 말한다. 시도 때도 없이 자살을 하겠다며 전화하는 보환을 웅인은 달래지만 보환은 연홍에게 프로포즈하나 거절당하자 또 자살하겠다고 한다.
◇문화센터<교양·EBS 오전8·40>
‘인생은 미완성’의 가수 이진관과 함께 노래교실을 연다. 신나는 댄스곡부터 발라드까지 주부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한다. 첫 시간에는 태진아의 ‘사랑은 아무나 하나’로 꾸민다. 이밖에 ‘클론’의 ‘초련’, 최진희의 ‘천상재회’, 백지영의 ‘대쉬’ 등을 1주일 동안 배운다.
◇이홍렬 쇼<오락·SBS 밤10·55>
‘쉘 위 토크’에 탤런트 김소연이 출연한다. 그가 가족 이야기와 그의 주변 남자들에 대해 공개한다. ‘생토크 유부클럽’은 유부남들이 춘천가는 기차를 탄 이유를 밝힌다. 유부남들이 공개하는 바캉스 모습과 결혼 전에 아내와 함께 보낸 ‘속도위반 여행’을 이야기한다.
◇엔포다큐―아는 것이 힘이다<교양·SBS 오후 7·15>
개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본다. 강아지 동물원을 비롯해 강아지를 교육시키는 방법도 소개한다. 또한 250만원이라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출시한 지 20여 분만에 3000마리가 전부 매진된 일본 소니사의 로봇개 아이보를 소개한다.
◇프론트 라인<다큐·CTN 채널29 밤10·00> 오스트레일리아의 신문발행인이자 미디어 거물인 키이스 루퍼트 머독의 삶을 담았다. 머독은 유산으로 작은 신문사 하나를 물려받아 22살부터 경영에 도전한다. 그는 문 닫는 신문사들을 사들여 합병하고 방송국을 만드는 등 독특한 경영방식으로 세계적인 미디어 왕국을 이룬다.
◇RNA<드라마·KBS2 밤9·50>
세미는 친구들과 찍은 사진에서 자기 옆에 의문의 남자가 희미하게 나타나자 당황한다. 세미의 부모는 10년전 세미의 수술을 담당했던 무라야마 박사에게 세미 주변에 일어난 이상한 사건을 이야기한다. 세미에게 비밀스런 시술을 한 무라야마는 세미의 정밀검사를 위해 납치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