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신탁회사 동기생인 민규 대식 선민 수연은 김부장의 독촉 속에 수탁고 1위를 향한 생존경쟁을 거듭한다. 그런데 어느날 이들에게 현금 30억이 든 돈가방이 들어오자 돈을 놓고 벌이는 잔인한 살인과 치밀한 두뇌싸움이 시작된다.
▼세상보기<교양·EBS 오후7·20>▼
자기애라는 말은 정신 분석에서 잘 사용하는 ‘나르시시즘’이라는 용어다. 자기애란 상대방에게 줄 줄은 모르고 받으려고만 하는 태도로 쉽게 말해서 제 잘난 멋에 사는 사람들의 성격인 셈이다. 이런 부부유형의 사례를 통해 특성과 갈등의 원인 및 해결방법을 찾아본다.
▼마지막 공룡 덴버<만화·EBS 오후4·55>▼
큰돈을 벌 사업을 구상하던 피즈백은 눈이 오지 않는 로스앤젤레스에 눈이 내리게 해 눈삽 장사를 할 생각에 펀트 박사를 시켜 눈구름을 만든다. 난데없이 눈이 내리자 사람들은 놀라고 눈구름은 계속 커져만가자 덴버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묘안을 짜낸다.
▼뮤직엔터<오락·SBS 오후7·15>▼
‘접속 핫뉴스’는 팬들과 함께 한 ‘클릭B’의 여름캠프, 래퍼로 변신한 장혁의 첫무대, ‘틴틴파이브’의 개그콘서트 뒷풀이 현장, ‘GOD’팬클럽 창단식을 소개한다. 9월 컴백을 앞둔 서태지 조성모 ‘H.O.T’의 성공전략도 분석한다. 이밖에 드라마 주제곡 베스트5를 발표한다.
▼수요예술무대<교양·MBC 밤12·40>▼
퓨전 재즈의 거장 데이브 그루신이 재즈 기타리스트 리 릿나워와 함께 클래식과 재즈가 조우하는 감동적인 무대를 마련한다. 새 음반을 발표한 ‘노바소닉’이 신곡 ‘Slam’을 부르고 파워풀한 여성 록그룹 ‘미스 미스터’의 화려한 무대도 이어진다.
▼세계 관광명소―이집트<교양·리빙TV 채널28 오전10·30>▼
이집트는 현존하는 역사의 도시로 그리스 역사학자 헤로도투스가 ‘나일강의 선물’이라 칭찬한 곳이기도 하다. 세계 7대 불가사의에 꼽히는 기자시에 위치한 쿠푸왕의 피라미드를 비롯해 파라오의 무덤, 스핑크스 등 이집트 고대문명의 역사와 유래, 원주민들의 생활과 풍습 등을 알아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