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회. 탄생의 비밀을 안고 태어난 두 자매중 누가 패션디자이너로 성공한 생모의 친딸이냐는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배신과 용서의 이야기. 서울 변두리 두칸짜리 옥탑집에 희정(김하늘)과 지은(하지원) 자매가 홀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다. 희정은 동대문 의류매장에서 일한다. 한편 지은은 부잣집 딸 행세를 하며 사귀던 남자친구에게 결국 들통나 헤어지고 집에 와서 운다.
▼인간과 쥐, 그들은 전쟁중<다큐·Q채널 채널25 오후5·00>
지금 뉴욕에서는 지구상에서 가장 번성해온 포유류 중 하나인 쥐와의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시민 한 사람당 한 마리꼴에 해당하는 뉴욕의 쥐들은 하루 평균 250톤 가량의 음식을 먹어치우며 렙토스피라증, 선모충병 등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고 있다.
▼추석특집 빅쇼2000<오락·KBS2 오후6·30>
한가위를 맞이하여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음악쇼를 펼친다. 국내 인기 트로트가수 송대관 태진아 현철 설운도와 신세대 여가수 백지영 이정현 박지윤 김현정이 가족들과 함께 출연해 세대가 어우러지는 무대를 마련한다. 송대관 이정현의 ‘즉석 듀엣’, 태진아 백지영은 ‘살사 댄스대결’ 등을 펼친다.
▼대한해협횡단 20년전의 약속<오락·SBS 오후6·30>
횡단팀의 유정현의 횡단체험 일기 형식으로 대한해협횡단 선수단 구성부터 훈련과정, 실패와 좌절을 겪었던 순간과 도전에 성공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제껏 보여주지 못했던 뒷이야기를 중심으로 방송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