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회. 선이는 서서히 시력을 잃어가는 ‘망막색소변성증’ 환자지만 스파게티 전문점에서 주방보조로 밝게 살아간다. 그러나 사장이 식당 문을 닫고 다른 가게를 시작할 것이라는 소식을 듣는다. 이대로 물러설 수 없다고 결심한 선이는 가게 주인인 태빈의 오피스텔로 찾아간다.
◆ 세친구<시트콤·MBC 밤10·55>
꿩 잡는게 매 편. 괄괄한 성격과 특공무술 실력이 뛰어난 원희가 웅인을 찾아온다. 원희는 웅인의 대학 1년 후배이지만 다훈에게는 군대 1년 선배로 군 시절 면회 온 여자 친구를 다훈에게 뺏긴 과거가 있다. 한편 동건은 의정 목에 키스 자국을 내놓고는 친구들에게 자랑한다.
◆ 쥬라기 공원2<영화·SBS 밤9·20>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제프 골드블럼, 줄리안 무어 주연. 4년전 공룡을 부활시켰던 해먼드 박사는 쥬라기공원이 폐쇄된 후 아슬라 소르나 섬 ‘B구역’의 공룡들을 자연 그대로 관찰하고 있다. 그는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제2의 쥬라기 공원을 건설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 건강 클리닉―운동으로 해결하는 비만<교양·EBS 오전10·00>
운동으로 살을 빼기 위해서 지켜야 할 원칙을 소개한다. 비만에서 탈출하는 길은 비만과 자신의 신체적인 특성을 알아야만 한다. 건강상태, 신체특성, 체력수준, 성격 등을 정확히 알고 여기에 맞게 맞춤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 방송국 사람들<오락·SBS 오후6·20>
방송국 스태프들의 일거수일투족과 역할 등을 소개한다. 각 코너의 패널들이 연출팀 역할, 연출팀이 연기자 역할을 맡아보는 코너‘제작팀과 출연진의 역할 바꾸기’,예능 프로그램 중 추억의 명장면 등을 즉석에서 재연해 대결을 펼치는 ‘백 투더 TV’코너로 꾸민다.
◆ 인간극장<다큐·KBS2 밤8·45>
1989년 가요무대 트로트 신인가요제 대상 수상자인 혼혈가수 오세근에게는 세 명의 어머니가 있다. 다섯 살 때까지 키우다가 돌아가신 분, 그 후부터 키워준 양어머니, 그리고 작년 여름 친모라며 나타난 미국에 계신 어머니. 드디어 1년만에 미국에서 어머니가 들어온다. 과연 그는 출생에 대한 혼란의 답을 찾을 수 있을까.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