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장에서 경빈을 본 승리는 그 충격으로 지하철역에서 쓰러지고 수철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화가 난 수철은 학수를 찾아가 승리를 여관방에 혼자 앓게 두어도 되느냐고 따진다. 탈진 상태의 승리는 입원하고 경빈은 쌍둥이 동생이 있다는 사실에 놀란다.
▼좋은 예감 즐거운 TV<오락·SBS 오후6·50>▼
새코너 ‘스타 오감왕’은 연예인들의 전문적 식견의 정도를 알아본다. 페르시안 고양이와 일반 고양이를 구별해내는 시각 테스트, 가발로 알아보는 촉각 테스트 등을 개그맨 박명수와 탤런트 정성화가 실험에 응한다. ‘영화 뒤집기’는 영화 ‘프렌치 키스’를 새로 각색해본다.
▼태조 왕건<드라마·KBS1 밤9·45>▼
금강산의 도인, 설부는 종간의 애절한 청을 받아 사경을 헤매고 있는 궁예에게 기를 불어 넣는다. 의형대에 갇힌 왕건의 일가는 병부령 복지겸에게 구명을 위한 서찰을 보내지만 종간의 손으로 넘어가게 된다. 한편 강장자가 노골적으로 야심을 펼칠 때 쯤 궁예가 의식을 되찾기 시작한다.
▼이홍렬 쇼<오락·SBS 밤9·50>▼
‘대결 참참참’에는 화려한 솔로남 김장훈과 이현우가 출연해 ‘이색 새우 스파게티’ 요리 대결을 펼친다. ‘긴가민가 테스트’에서는 이현우가 머리를 기르지 못하는 사연 등을 알아본다. 이밖에 신혼여행가서 부인에게 하고 싶은 말을 미리 담아보는 ‘샤워 비디오’도 소개된다.
▼무비쇼 영화가 좋다<오락·iTV 밤8·00>▼
인터넷으로 만난 사랑, 한국과 일본의 러브스토리 영화 ‘순애보’를 분석한다. 스타가 된 만년 조연 박상면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겨울나기를 들어본다. 영화 ‘불후의 명작’, 국내 최초로 교도소 촬영을 한 ‘교도소 월드컵’, 태초의 신비를 벗기는 ‘마고’ 등 촬영현장을 찾아간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