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특집드라마 2부작. 외동딸 선주는 아버지로부터 사윗감을 데려오라는 지시에 변심한 애인 기현 대신에 고아원에서 자라 부모의 정이 그리운 우식과 애인 행세를 하게 된다. 우식은 선주의 아버지를 만난후 가족에 대한 그림움과 사랑을 느낀다.
▼태조 왕건<드라마·KBS1 밤9·45>▼
왕건은 수인과 혼례를 마치고 바로 철원 황도로 돌아가고 백제의 견훤왕은 그 틈을 이용하여 직접 금성으로 나아가 다시 전쟁 준비를 서두른다. 북벌 준비를 무리하게 강행하던 궁예는 알 수 없는 통증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일요일은 즐거워<오락·KBS2 오후6·00>▼
‘출발 드림팀’은 제 91대 드림팀 서세원 임창정 ‘god’ 이범수와 세민 여자정보 고등학교 씨름부가 서바이벌 민속 씨름 경기를 펼친다. ‘남희석의 해피엔드’에서는 지난 주, 4년만에 아빠와 극적인 상봉을 했던 안실이의 집을 방문한다. 또한 창수는 대전지역 어린이 명예경찰로 선발되어 일일체험을 한다.
▼다큐 이사람<다큐·EBS 오후7·20>▼
반신불수의 아내와 26년째 외딴섬 ‘형도’를 지켜온 이동목 목사의 삶을 담은 다큐. 그는 불어난 바닷물에 맏딸을 잃었지만 섬 생활을 포기하지 않고 5남매를 교육시키며 살고 있다. 또한 마을 사람들의 생계를 위해 일하고 양로원 ‘은혜의 집’을 지어 몸을 움직이지 못하는 할머니들에게 사랑을 전한다.
▼뷰티풀 라이프<오락·SBS 오후6·50>▼
아나운서 김범수와 ‘인어공주’ 정유진 등 ‘의랏차차 대작전’팀이 천연기념물 243호 세계희귀조류 독수리를 구하기 위해 경기도 파주시 임진강변을 찾아간다. 이들은 70㎏에서 130㎏이 나가는 죽은 돼지 30마리를 400마리 독수리의 한끼 식사로 공급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