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계의 여왕 ‘마돈나’의 음악세계를 집중 분석한다. 마돈나는 1983년 ‘럭키 스타’로 데뷔해 18년간 팝계의 여왕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동안 전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수많은 스캔들과 루머, 이미지 변신 모습을 공개한다. 또한 ‘레이 오브 라이트’ ‘뮤직’ ‘보그’ 등 히트곡을 감상한다.
▼태조 왕건<드라마·KBS1 밤9·45>▼
뜻밖에 아지태가 왕건을 찾아온다. 왕건은 차갑게 그를 돌려보내고, 어수선한 철원을 떠나 다시 나주에 가기로 마음을 굳힌다. 한편 왕건은 궁예에게 병을 다스린 후에 다시 정사를 돌봄은 물론 북벌을 준비해야 할 것이라고 간하게 되는데….
▼사랑의 스튜디오<오락·MBC 오전10·00)▼
연예인 특집. 신세대 스타 강현수 오세준 브루노 신동욱과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출신 네 명의 여자가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브루노의 섹시한 댄스 파티와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을 ‘흔들린 선택’으로 개사한 강현수의 멋진 무대가 마련된다.
▼체험 삶의 현장<오락·KBS1 오전 9·00>▼
탤런트 전원주가 산후조리원에서 일일체험을 한다. 신생아 돌보기와 산모들 점식식사를 준비하는 등 좌충우돌 산후조리원 체험을 공개한다. 가수 원미연은 어묵만들기에 나섰다. 새벽 6시 어시장에서의 갈치경매부터 2톤 분량 갈치상자 나르기 갈치 다듬기 등어묵만들기을 체험한다.
▼일요스페셜<다큐·KBS1 밤8·00>▼
한국화단의 거목 운보 김기창 화백이 지난 23일 세상을 떠났다. 그는 구상화와 추상화를 넘나들고 전통적인 것에서 현대적인 것까지 아우르며 평생 다양한 화풍의 수많은 작품들을 남겼다. 운보의 마지막 전시회였던 ‘미수 기념전’(2000.8) 당시부터 운보의 일생을 정리해 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