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TV 아름다운 세상<교양·SBS 오후7·15> 서울역 대합실에서 한 소녀가 잠을 자고 있다. 박수희(18)는 아침부터 새벽 1시까지 역 대합실에서 머무른다. 서울역 생활을 한 지도 벌써 3년째. 그러나 서울역 대합실에서 만난 철도공안 박정헌씨와의 만남을 통해 3년간의 노숙생활을 끝내려 하는 수희를 만나본다.
두 남자 쇼<오락·SBS 밤10·55> ‘스페셜 토크’에는 조성모 차태현 김종국 홍경인 등 용띠 클럽 남자가 출연한다. 여자 친구가 가장 많은 사람과 제일 지저분한 사람을 알아보는 ‘몰아주기 코너’를 비롯해 서로에 대한 솔직담백한 고백과 사랑론 등을 이야기하는 코너가 마련된다.
서세원쇼<오락·KBS2 밤11·00> 토크박스 왕중왕 전. 개그맨 김한국, 가수 홍경민 ‘코요태’, 야구선수 강병규, 탤런트 안재환 등이 출연한다. 김한국의 지역별 교통경찰 행태분석, 강병규 선수의 야구선수 아들과 심판 아버지 이야기 등 입심대결을 펼친다. 또한 ‘코요태’가 짐캐리 표정연기 등 개인기를 펼친다
다큐멘터리 운보 김기창<다큐·예술영화TV 채널37 오전11·00> 23일 별세한 운보 김기창의 생전 창작활동을 담은 다큐멘터리. 그의 대표작 중 ‘바보산수’ ‘문자도’를 중심으로 운보의 작품세계를 짚어본다. 청주 운보의 집에 위치한 운향 미술관을 돌아보고 마지막 순간까지 붓을 놓지 않은 그의 모습을 지켜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