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 끝에 열차를 탄 태웅과 다소는 검표원의 눈을 피해 자리를 옮겨다닌다. 무사히 이벤트 현장에 도착한 태웅과 다소는 서로의 행사장으로 향하며 행운을 빌어 준다. 지수는 다소의 행사를 망치기 위해 그녀가 신청한 밴드와 도우미를 취소하고, 이 일로 다소는 궁지에 몰린다.
◆ 우리가 남인가요<드라마·KBS1 밤8·25>
정숙은 재복을 고소한 대청마루 주인이 절대 합의해주지 않겠다고 하자 오 여사에게 사실을 말한다. 필재와 미연은 주가의 폭락으로 투자한 돈의 원금도 찾기 힘들다는 송희의 말에 망연자실해진다. 자경은 밤마다 무도장에 나가며 점점 민기와 친해진다.
◆ 허니 허니<시트콤·SBS 밤11·05>
영범의 사촌동생 승범 부부가 제사를 지내기 위해 온다. 영범의 가족은 사회생활을 하는 승범의 아내 희정만 칭찬한다. 속이 상한 선경은 가족 몰래 술을 마신다. 다음날 아침, 선경은 어제 마신 술 때문에 국을 뜨다 헛구역질을 한다. 가족은 선경이 임신한 줄 알고 쉬라고 하는데….
◆ 반달곰 내 사랑<드라마·MBC 밤9·55>
첫 회. 달웅과 정은은 각각 기분을 달래기 위해 포장마차에 왔다가 처음 만나게 된다. 달웅은 술에 취해 정신을 못 차리는 정은을 자신의 자취방에서 재운다. 며칠 후 달웅은 중학교에서 선배 대신 체육을 가르치게 되고, 정은은 이 학교에서 음악 선생으로 일 하게 돼 둘은 다시 만난다.
◆ 쌍둥이네<시트콤·KBS2 밤9·20>
현아는 약수터에서 모르는 남자에게 물통을 들려 오다가 부자에게 걸려 혼난다. 그때부터 부자는 약수터에 항상 따라다닌다. 부자는 그곳에서 할아버지 삼총사를 만나고, 다음날 옷까지 빼 입고 약수터를 간다. 어느 날 부자는 할아버지 삼총사에게 손금을 보이다 지명에게 걸려 도망친다.
◆ 최완수의 우리미술 바로보기<교양·EBS 밤8·30>
목판대장경 중 세계 제일로 꼽히는 우리의 문화유산인 팔만대장경 편. 몽고와 전쟁을 벌이던 고려는 민심의 구심점을 세울 목적으로 최우의 주관 하에 팔만대장경을 조성한다. 초조대장경과 속대장경은 황룡사탑의 화재로 없어지지만 해인사 대장경 8만1258권이 남아있다.
◆ 환경스페셜 <교양·KBS1 밤10·00>
돌이 흩어져 있는 자갈밭을 의미하는 ‘선작지왓’은 제주도 한라산의 비경으로 독특한 생태계와 야생노루의 서식처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 곳은 30년 넘게 케이블카 설치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제주도 당국은 등반객이 많이 몰리는 이 곳 3.4㎞ 구간에 케이블카 설치를 추진하고 있다.
◆ 와 ⓔ 멋진 세상<오락·MBC 오후7·25>
‘신 비법을 찾아라’에서는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스위스의 ‘컨셉트 카’를 소개한다. 최신작 ‘어드밴티지 에이원’이라는 차종은 날렵해 보이는 몸체와 뒤에 펼쳐진 풍경을 볼 수 있도록 카메라가 부착되어 있다. ‘신체험 멋진 도전’에서는 탤런트 이민호가 캐나다의 ‘럼버잭 쇼’를 체험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