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5일]'그 여자네 집''역사스페셜' 外

  • 입력 2001년 8월 24일 18시 27분


◆그 여자네 집<드라마·MBC 오후7·55>

영욱의 임신사실을 알게 된 태주는 기뻐하며 가족들에게 알린다. 영채 아버지의 친구라며 영욱의 집으로 사람들이 찾아와 다짜고짜 영채 아버지를 찾아오라고 말한다. 영채 아버지는 영욱 아버지에게 자신을 이해해달라고 하소연하고, 가족들과 캐나다로 떠날 것이라고 말한다.

◆역사스페셜<다큐·KBS1밤8·00>

통일 신라 쌍둥이 다리의 비밀 편. 통일 신라 시대 최대규모의 월정교는 길이 63m 폭 14m로 왕복 4차선 도로 폭에 달하는 거대한 다리. 지난 4월 경주에서는 월정교의 규모와 비교되는 일정교가 발굴됐다. 특히 두 다리 모두 경덕왕 때 만들어졌다는 기록이 발견돼 관심을 모은다.

◆특집 3년 간의 실험, 2001 바람의 아이들<다큐·iTV 오후6·30>

1998년 2월 특성화 고교로 인가 받은 경남 합천의 원경고 학생들의 진정한 자아를 실현하는 과정을 4년여에 걸쳐 담았다. 원경고는 다른 대안학교와 달리 특성화 과목 수업이 특징. 예들 들어 철인 3종반, 요리부, 밴드부, 흙사랑반, 풍물반 등 11개 과목들이 그것이다.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5·10>

‘인형의 꿈’에서는 ‘친구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세 인형이 열띤 논쟁을 벌인다. ‘구중심처’에서는 명빈과 혜빈이 회임이라는 새로운 사건을 중심으로 팽팽한 대립을 이룬다. ‘허무개그’에서는 유언 시리즈와 패러디 허무개그로 웃음을 선사한다.

◆토요 스타클럽<오락·SBS 오전 9·00>

만능 엔터테이너로 맹활약 중인 변정수가 ‘스타 초대석’에 출연한다. 미국 뉴욕에서 모델로 활동하다 돌아온 그가 최근 연기자로 새롭게 변신하고 있는 이유를 직접 들어본다. ‘별별 탐구’ 코너는 깨끗한 매너와 재치를 겸비한 박수홍의 이모저모를 자료화면을 통해 공개한다.

◆이창섭 이미영의 행복찾기<교양·SBS 오전10·20>

‘테마 토크- 아줌마 열전’에서는 무서운 시어머니와 얄미운 시누이 사이에서 고생하는 며느리들이 출연해 ‘시집살이’와 관련한 사연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 친정문화와 시댁문화의 차이를 극복하고 인정받는 며느리가 되는 법과 고부갈등으로 쌓인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도 알아본다.

◆동양극장<드라마·KBS2 오후7·50>

차홍녀와 최독견의 스캔들 기사에 충격을 받은 황철은 진주공연에 참가하지 않고 부산에 있는 임선규를 찾아간다. 결국 황철의 배역을 연구생 김해수가 대신한다. 정현의 임신사실을 확인한 박씨는 정현을 데리고 양천명의 집으로 찾아가고, 양천명의 어머니 성씨는 정현을 보살피겠다고 말한다.

◆이소라의프로포즈<오락·KBS2 밤12·55>

개그맨 박수홍 박경림이 다시 한번 출연한다. 한층 더 발전된 명콤비 ‘박 남매’의 모습을 만나본다.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아 기념공연을 앞두고 있는 양희은이 추억의 노래를 부른다. 그룹 ‘동물원’과 ‘여행스케치’가 처음으로 한 무대에서 밝고 따뜻한 음악세계를 선사한다.

◆어쩌면 좋아<드라마·MBC 오전9·00>

병대는 아들 찬우 얼굴의 할퀸 자국을 보고 화가 나 세진의 집을 찾아간다. 그러나 병대는 치과의사인 세진 엄마의 교양있는 모습을 보고 기가 죽어 교수라고 거짓말한다. 석기의 도움으로 슈퍼마켓 배달원 자리를 얻은 병대는 배달 도중 세진 엄마에게 장바구니를 들고 있는 모습을 들킨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