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나온 태웅은 순동이 있는 나이트 클럽에 취직하고, 세현은 다소까지 다른 회사로 내쫓기 위해 혈안이 된다. 음료 샘플을 운반하던 다소는 기획팀의 방해로 그만 샘플을 깨뜨린다. 결국 이 일로 난처해진 다소는 태웅을 찾아가 도움을 청하고, 태웅은 연구실로 몰래 침입해 음료 샘플 원액을 훔친다.
◆수요예술무대<오락·MBC 밤12·30>
지난 5월 12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있었던 소프라노 홍혜경 독창회를 방송한다. 그는 데뷔이래 17년 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무대에서 활약해오고 있다. 그는 이번 독창회에서 김동진의 가곡 ‘내 마음’ ‘수선화’를 비롯해 ‘라 보엠’의 ‘내 이름은 미미’ 등을 열창한다.
◆우리가 남인가요<드라마·KBS1 밤8·25>
정숙은 빚을 갚기 위해 윤미의 저금까지 빌리게 되자 착잡해하고, 재복은 죄책감에 고개를 들지 못한다. 윤호는 선경과 가까워지면서 미애와의 싸움이 잦아진다. 한편 자경은 민기의 부인이라는 여자에게서 전화를 받고 나가는데, 만나자마자 머리채를 잡힌다.
◆반달곰 내 사랑<드라마·MBC 밤9·55>
정은은 달웅과 축구를 보러 가기로 한 약속과 약혼자 형준 부모님과의 저녁약속이 겹치자 고민한다. 그러나 정은은 형준에게 거짓말을 하고 달웅을 만나러 가려 한다. 형준은 정은에게 화를 내고, 마침 그 옆을 지나가던 달웅은 정은에게 함부로 대하는 형준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린다.
◆특종 사건파일<다큐·KBS2 오후 6·30>
지난해 10월 경기 안성의 한 양계농장에서 벌어진 폭파사건을 통해 쇠파이프에 열을 가했을 때의 위험에 대해 알아본다. 1일 충북 보은에서 초등학생 3명이 낙뢰를 맞은 사건을 통해 벼락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40대 주부를 우발적으로 살해한 10대의 심리도 분석해본다.
◆시사터치 코미디파일<오락·KBS2 밤11·10>
신동엽 이소라 커플의 결별을 계기로 스타커플들의 이별 이유와 그 후의 모습을 집중 분석한다. ‘엽기적인 그녀’와 ‘신라의 달밤’ 등 최근 흥행에 성공한 한국 코믹영화의 웃음법칙을 찾아본다. 각종 특수분장의 세계와 연예계 선후배간 위계질서에 대한 토크쇼도 펼친다.
◆허니 허니<시트콤·SBS 밤11·05>
영화 ‘신라의 달밤’을 패러디했다. 진수의 사촌동생 진희는 나레이터 모델을 하겠다며 진수를 찾아온다. 진희는 진수의 고교 동창이자 조직의 보스로 있는 성재의 이벤트 회사에 취직하겠다고 고집을 피운다. 성재는 진희에게 모범생이었던 자신이 깡패가 된 이유를 이야기한다.
◆프로 주부 특강-피부를 위한 향기치료<교양·EBS 오전10·00>
대한향기협회 회장이자 신경 정신과 전문의 조성준 박사가 출연해 향기치료법을 소개하는 세 번째 시간. 여드름 습진 튼살 등에 좋은 향기와 중성 건성 지성피부 노화피부에 좋은 향을 알아본다. 또한 향을 마사지할 때 생길 수 있는 부작용과 주의점도 살펴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