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회. 가족들이 모두 집을 나간 충격에 협심증으로 쓰러진 정은의 아버지 재만은 달웅에게 발견되어 급히 병원으로 옮겨진다. 재만의 수술은 성공리에 끝나고, 달웅은 계속해서 재만과 친해지려고 시도한다. 재만은 어쩔 수 없이 달웅과 정은의 결혼을 허락하고, 달웅을 축구부 코치로 인정한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시트콤·SBS 밤9·15>
노구는 혜미가 인종의 족상을 보며 사주 풀이하는 것을 목격한다. 노구가 혜미에게 점을 봐 달라고 부탁하자, 영삼은 미리 혜미이게 노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혜미는 족집게처럼 노구의 사주를 맞힌다. 그러나 노구는 혜미가 엉터리라는 얘기를 듣고 집중 추궁하기 시작한다.
◆우리가 남인가요<드라마·KBS1 밤8·25>
상호의 이혼 이야기에 자경은 충격을 받는다. 재복은 금연 결심을 지키지 못하고 윤호에게 담배를 얻어 피우다 정숙에게 들켜 잔소리를 듣는다. 이혼이 무서운 자경은 결국 상호의 뜻에 따르기로 한다.하지만 스트레스로 앓아 눕는다. 한편 윤주는 난소에 혹이 보인다는 의사의 말에 놀란다.
◆한밤의 TV 연예<오락·SBS 밤11·05>
강원도 동해 바닷가를 배경으로 인기 탤런트 이승연과 지진희가 주연한 조성모의 ‘Never’ 뮤직비디오, 수족관 다이버로 변신한 탤런트 이나영이 촬영 중인 영화 ‘후 아 유’의 제작현장을 각각 소개. 이어 아나운서 유정현이 관객 200만 명을 돌파한 영화 ‘조폭 마누라’의 제작자 서세원을 만난다.
◆이야기로 풀어보는 풍수기행<교양·EBS 밤8·30>
맑은 바람이 불어온다고 해서 붙은 지명인 서울 청량리. 조선시대부터 한양에 입성하기 위해 통과하던 이 곳은 지금도 기차역이 위치해 스쳐 지나가는 동네다. 풍수적으로 청량리는 흥인지문(興仁之門·동대문) 바깥쪽으로 산세의 기운이 부족한 곳이기도 하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오락·SBS 오후7·10>
충북 충주 산척면에 3년 동안 목줄 없이 개집 안에서만 생활하는 개 ‘개씨’를 소개한다. ‘개씨’는 밖으로 끌어내도 냉큼 들어가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인해 봐도 절대 집밖으로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무게 4.5㎏, 둘레 74㎝나 되는 어른 머리 만한 크기의 슈퍼 고구마의 정체도 밝힌다.
◆야 한밤에<오락·KBS2 밤11·10>
‘보고싶다 친구야’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남궁선과 성악가 김동규가 출연한다. ‘솔로예찬’에서는 박상아 윤종신 윤도현 정선희의 동심 찾기가 계속된다. ‘비밀을 벗겨라’에서는 그룹 ‘NRG’, 가수 소찬휘, 탤런트 이은희와 함께 단역 엑스트라에서 최고배우까지 천차만별인 출연료의 비밀을 파헤친다.
◆피플! 세상 속으로<다큐·KBS1 오후7·35>
‘대학 강단에 선 음치 치료사’에서는 중학교 졸업이 전부인 이병원이 노래강사 15년 만에 세종대 사회교육원 음치 클리닉 가요 지도자 과정을 맡게된 이색 인생을 소개한다. ‘건강하고 강하게’에서는 신토불이 자연요법으로 아이들을 건강하게 키우는 ‘수수팥떡회’를 찾아간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