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연은 스포츠신문 창간준비를 위해 프로야구 최고투수인 덕구에게 접근한다. 서 회장의 첩 지숙은 서 회장이 결혼하려는 여자를 숨겨놓은 것을 알고 회장실로 찾아가 집기를 부수면서 복수를 선언한다. 한편 동생 진주를 빼내기 위해 룸살롱을 찾아간 덕구는 조직폭력배들과의 싸움에 휘말리게 된다.
◆그것이 알고 싶다<교양·SBS 밤10·50>
기혼여성의 피임과 낙태를 다룬 ‘여자, 낙태를 말하다’ 편. 10대나 미혼모 등 문제여성 위주로 진행돼온 낙태문제를 일반 기혼여성의 입장에서 다뤄 현실적인 ‘낙태수술 줄이기’의 대안을 모색한다. 피임의 책임을 여성에게만 지우는 우리의 부부현실 등도 꼬집는다.
◆2001 대학가요제<오락·MBC 밤10·15>
성균관대에서 1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배철수와 박경림이 사회를 맡고 지역예심을 통과한 14개 팀이 출전한다. 밴드 ‘크라잉넛’의 공연과 성시경과 박효신이 듀엣으로 꾸미는 깜짝 공연, 이문세의 특별공연, 강산에와 윤도현밴드의 합동공연이 축하무대로 이어진다.
◆수퍼 라이브 스페셜<오락·iTV 밤12·20>
새 앨범 ‘사미인곡’을 발표한 여성 로커 서문탁이 첫 무대를 연다. 최근 두 번째 앨범을 낸 힙합가수 주석과 16세 R&B 가수 유리의 무대가 이어진다. 새 앨범 ‘휘파람’을 발표한 힙합밴드 ‘CB MASS’와 모던록 밴드 ‘델리스파이스’, ‘크라잉넛’의 공연도 펼쳐진다.
◆토요 스타클럽<오락·SBS 오전9·00>
‘별별탐구’에서는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우먼 박경림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스타 데이트’에서는 탤런트 허영란을 ‘오픈 드라마-남과 여’ 촬영현장에서 만난다. ‘스타 초대석’에서는 라디오 DJ에서 MC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탤런트 박소현을 초대한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1000년 전 국제무역도시로 ‘코리아’란 이름을 세계에 떨쳤던 고려의 수도, 개성을 찾아간다. 왕건은 고려를 세운 뒤 이듬해 919년, 고향인 개성을 수도로 정한다. 제작진은 고려박물관을 찾아 왕건의 유물과 고려 수도의 흔적이 짙게 배어있는 개성 외성을 담고, 고려 궁궐터의 화려함을 3D영상으로 공개한다.
◆코디미 하우스<오락·MBC 오후4·00>
다큐개그 ‘인간의 왕국’에서는 영화 ‘봄날은 간다’의 유지태 편으로 남녀간의 삼각관계를 ‘동물의 왕국’ 형식으로 재조명한다. ‘와룡봉추’에서는 명환과 천식이 사내 모델에 지원하면서 기발한 심리게임을 펼친다. ‘이것이 코미디다’에서는 영국 코미디의 대가 ‘베니 힐’을 통해 코미디언의 삶을 알아본다.
◆장미의 이름<오락·SBS 밤9·50>
‘보이지 않는 사랑’에서는 MC 최윤영이 이상형을 찾는다. ‘소풍가는 날’에서는 전문비서 5인방과 함께 파주에서 계란 30개 크기 만한 타조알 공수작전을 펼치고 어미닭 만한 크기의 타조새끼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다. ‘장미 클리닉’에서는 활기차고 개운한 아침을 만드는 스포츠 마사지를 배운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