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영은 성형수술 이후 외모 콤플렉스는 사라졌지만 성형한 사실 자체에 콤플렉스를 느낀다. 지영은 자상한 성격에 끌려 태우를 만나고, 태우 역시 지영의 꾸밈없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 그러나 지영은 태우가 인공적인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자신이 성형미인이라는 사실이 들통날까봐 전전긍긍한다.
◆시네마 천국<다큐·EBS 밤10·50>
9일 막을 올리는 제6회 부산 국제영화제의 이모저모를 소개한다. 60여개국 총 203편의 영화 중 2002년 세계 영화계를 빛낼 영화와 아시아의 가능성있는 신작들을 미리 만나본다. 최근 영화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월드 시네마’ 부문에서는 장 뤽 고다르, 데이빗 린치 등의 작품도 보여준다.
◆VJ특공대<다큐·KBS2 밤9·50>
‘가을산 단풍 대소동’은 오색 단풍이 절정을 이룬 가을 산에 몰려든 등산객의 천태만상과 이를 통제하느라 바쁘게 움직이는 국립공원 직원들의 풍경을 다룬다. ‘특별한 보금자리, 딸 부잣집’에서는 방황하던 10대 여학생들이 여성 청소년 생활관에서 새 삶을 준비하는 현장을 찾아간다.
◆2001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오락·SBS 밤9·55>
탤런트 이승연과 MC 유정현, 2000년 슈퍼모델 1위 김희은의 진행으로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서 열린다. 록밴드와 난타 등으로 꾸미는 ‘음악 패션쇼’, 모델들의 노력을 미니 다큐로 만든 ‘모델이 되기까지’, 역대 1위 슈퍼모델의 축하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유승준 엄정화 하리수의 축하공연도 이어진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교양·KBS2 밤11·10>
활달한 성격의 대학생 지현은 교수 윤식을 동경하고, 윤식은 전처가 죽은 후 옆에서 도와준 지현을 사랑하게 된다. 둘은 31년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다. 하지만 윤식의 자식들과 지현이 재산 분쟁으로 서로 맞고소를 하자 큰 상처를 받은 윤식은 아내에게 이혼을 청구한다.
◆김도향의 굿나잇쇼<교양·iTV 밤12·15>
영화감독 이장호와 가수 김세환이 출연한다. ‘별들의 고향’의 감독인 이장호가 대학 교수와 테마파크 건설을 꿈꾸는 사업가로 변신한 모습을 살펴보고 힘들었던 가족사도 털어놓는다. 가수 김세환은 ‘별들의 고향’ 주제가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통기타 반주로 부른다.
◆매화연가<드라마·KBS1 오전8·05>
다시 4년의 세월이 흘러 기성주조의 사장이 된 기웅은 양조장 일에 대학까지 다니느라 바쁘다. 인애는 식품명인 후보로 뽑혀 매실주를 한국의 대표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미령은 바닷가 조그만 보건소에서 의사 일을 다시 시작하고, 국보는 영화감독이 되어 인애의 이야기를 영화로 찍는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시트콤·SBS 밤9·15>
주현은 고기가 앞에 있으면 사족을 못쓸 정도로 좋아한다. 그러던 어느날, 주현이 턱이 빠져 당분간 고기를 먹지 못하게 된다. 홍렬은 닭고기를, 노구는 갈비를, 윤영은 족발을 사오지만 주현은 냄새만 맡는다. 가족들이 고기 먹는 모습만 보던 주현은 급기야 뼈다귀를 빨아먹는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