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희는 동주에게 배신감을 느끼고 홀로서기를 결심한다. 출판사에 첫 출근한 금희는 입사를 환영하는 자리에서 준하의 아내 나미와 대판 싸움을 하고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준하는 금희가 직장에 계속 다닐 수 있도록 배려하고 금희를 집까지 바래다 준다. 금희는 뒤따라 온 동주를 발견하고 얼굴에 일격을 가한다.
▼인간극장<다큐·KBS1 오후7·00>
정찬선(39) 정애현씨(36) 부부는 시각장애인이나 삶은 항상 유쾌하고 즐겁기만 하다. 부부는 두 딸의 교육에 관해선 전문가 수준이다. 두 딸과 함께 연극과 뮤지컬을 보고 그림 전시를 본 후 토론을 한다. 보이지 않지만 보이는 것 이상의 사랑을 나누며 동화같은 삶을 사는 시각장애인 부부의 유쾌한 교육일기를 소개한다.
▼기획시리즈-메디컬 특강, 건강SOS<교양·EBS 밤10·50>
현대 의학의 각 분야별 전문의 7명이 건강 정보를 강의한다. 첫 주는 삼성제일병원 한인권 교수가 내분비 계통과 관련된 ‘만성질환 및 여성의학’에 대해 소개한다. 만성질환의 이해와 노화에 따른 만성질환 증상을 짚는다. 특히 병의 발병 원인 중 유전적 원인을 중심적으로 살펴보고 예방책도 소개한다.
▼사랑은 이런거야<드라마·KBS1 밤8·25>
음전은 동식이 전해주라는 선물상자에서 비싼 손목시계가 나오자 난처해하고, 오복은 그런 음전을 의심한다. 기범은 영아 몰래 피임약을 똑같이 생긴 비타민제로 바꿔놓고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일상이 무료해진 정자는 혼자 고궁에 갔다가 텔레비전 기자에게서 인터뷰 요청을 받는다.
▼엔포다큐-아는 것이 힘이다<교양·SBS 오후7·05>
변비에 대해 알아본다. 전국민의 80% 정도가 변비를 경험했으며, 심하게는 복통 부스럼 치질 등의 증상을 동반한다. 변비의 원인은 여성의 경우 몸에 꽉 끼는 속옷과 불규칙한 생활을 손꼽고 있다. 변비 치료에 관한 속설들을 실험으로 검증하고, 색다른 요법으로 떠오른 괄약근 운동법과 좌훈 요법도 공개한다.
▼핫라인 스쿨<오락·m.net 오후4·00>
7집을 발표한 여성 5인조 그룹 ‘베이비 복스’가 출연한다. 머릿곡 ‘우울한 우연’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음반 준비 과정과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이야기한다. 게시판과 팩스로 들어온 궁금증을 풀어보고, 시청자와 만남을 주선하는 즉석 전화 데이트도 한다.
구독
구독
구독